
“백화점서 호텔 경험”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모델들이 리빙 편집숍 ‘무브먼트랩’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24일까지 ‘무브먼트랩 공간 경험: 더 호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호텔을 콘셉트로 꾸며지며 커피, 전통주, 리빙 및 잡화를 소개한다.
- 2025-08-1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모델들이 리빙 편집숍 ‘무브먼트랩’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24일까지 ‘무브먼트랩 공간 경험: 더 호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호텔을 콘셉트로 꾸며지며 커피, 전통주, 리빙 및 잡화를 소개한다.
영세한 지역 배달대행사에 소속된 라이더에 비해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등 배달플랫폼에 소속된 라이더들의 배달 건수가 상대적으로 적고 월급은 높았던 것으로 조사됐다. 18일 고용노동부가 국민의힘 김위상 의원실에 제출한 ‘배달종사자 산업재해 원인 분석 및 개선방안을 위한 연구용역’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이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서울 권역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도심지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바로도착 서비스 가운데 ‘당…

대원제약은 18일 영유아 및 어린이 전용 ‘콜키 열냉각시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발열 시 이마에 부착해 사용하는 쿨링 패치(체온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접착 시트)로, 어린이의 안전과 편의성,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목표로 개발됐다. 대원제약의 어린이 감기약 브랜드 ‘…

한국필립모리스가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의 신제품 ‘말보로 비스타 화이트 업(Marlboro Vista White Up)’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오늘 21일 선보이는 신제품은 말보로 비스타 라인업 최초의 일반맛 기반 가향 제품으로, 1mg 타르 함량의 수퍼슬림 싱글캡슐 방식이다. 흡…

루이비통코리아는 서울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인 ‘루이 비통 메종 서울’ 내에 국내 첫 식당 ‘르 카페 루이비통(Le Café Louis Vuitton)’을 9월 1일 공식 개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카페는 루이 비통이 전 세계적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셰프 네트워크 ‘루이비통 컬리너리…

CJ제일제당의 첫 사내벤처 브랜드 ‘얼티브(ALTIVE)’가 급성장 중인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18일 CJ제일제당은 식물성 원료로 만든 단백질 기반 ‘얼티브 식물성 영양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균형영양식’과 ‘당뇨영양식’ 두 가지로 나뉜다. ‘균형영양…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롯데GRS는 지난 14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내 풀러튼 시티에 롯데리아 풀러튼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미국 롯데리아 직영 1호점인 풀러튼점은 2023년 10월 롯데GRS…
CJ온스타일이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빠른 배송에 대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서울 권역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도심지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바로도착 서비스 가운데 ‘당일…

‘람다골프(Lambda Golf)’가 오는 26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첫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백화점에서 경험하는 ‘명품 골프장 내 프로샵‘을 재현한 공간으로 골프 리테일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가장 주목할 점…

여름은 맥주의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특히 올해 여름은 이른 폭염까지 더해지면서 맥주 회사들도 소비자들의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겨냥한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국내 1위 맥주 브랜드인 카스는 여름 한정판인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기존 카스…

미스토홀딩스는 14일 2025년 2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연결 기준 매출은 1조2277억 원으로 전년 동기 1조1753억 원 대비 4.5%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8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1401억 원보다 29.8% 늘었다. 상반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2조4652억 원, 영업이익 …

전 국민에게 1인당 15만~45만 원을 지급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전 연령대에서 외식과 생필품 구매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전국 20~69세 금융소비자 510명을 대상으로 소비쿠폰 이용 행태에 대한 분석을 진행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

여행 하드웨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가 오는 23일부터 성수동 무비랜드에서 ‘아, 출근하기 싫다. 그럼 짐 싸!’ 캠페인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아, 출근하기 싫다. 그럼 짐 싸!’ 캠페인은 매주 스위스, 제주, 상해, 하와이, 파리, 뉴…

다이나믹 인체공학 의자 ‘리버노보 옴니(LiberNovo Omni)’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첫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리버노보 옴니는 사용자의 체형, 앉은 자세, 움직임 변화를 실시간 감지해 이에 맞춰 조정되는 구조를 갖춘 의자다. 등받이, 좌판, 팔걸이가 유기적으로 …
![[DBR]‘영하 40도 보관’ 벽 깬 R&D 힘… ‘K아이스크림’ 도전으로](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8/17/132193568.3.jpg)
“저는 오랫동안 주부였고, 이제 처음 사장이 된 터라 사업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2009년 7월, 구슬아이스크림 ‘미니멜츠’의 한국 제조 및 유통을 담당하는 동학식품의 창업자였던 남편이 세상을 떠났다. 40대 초반이 되도록 아이 셋을 키우며 전업주부로…

17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의점과 홈쇼핑, 면세점 업계 모두 올해 2분기(4∼6월) 실적이 부진한 것으로 나타났다. 성장 둔화기에 진입한 상황에서 내수 소비 침체까지 덮치며 실적이 악화된 것으로 분석된다. 17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의 2분기 매출은 2조2257억 원으로 지난해 동기 대비 1.5% 증…

국내 식품 기업들이 서구에서 건너온 음식을 ‘K푸드’ 스타일로 재해석해 미국에 잇따라 진출하고 있다. 내수 시장 정체 속 K콘텐츠 열풍에 힘입어 미국이 K푸드 최대 수출국으로 떠오르면서 국내 식품 업체들의 미국 진출이 확대되는 추세다. 국내 토종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는 15일(현지…

가맹계약서에 명시하지 않은 물품을 추가로 ‘필수품목’으로 지정하고 이를 지키지 않은 가맹점에 육류 공급을 중단한 ‘하남돼지집’ 운영사에 과징금이 부과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하남돼지집’을 운영하는 ‘하남에프앤비’에 가맹점에 대한 물품 공급 중단 및 계약 해지와 관련해 시정명령과 과징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