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한국후지필름 ‘마리아나 원정대’ 모집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7월 29일 13시 48분


코멘트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한국후지필름,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마리아나 원정대’ 모집

○…한국후지필림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북마리아나 제도를 탐방하는 ‘마리아나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마리아나 원정대는 후지필름 포토북을 구매하고 이용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여행을 위한 왕복항공권, 리조트 숙박 및 식사비용, 주요 명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마리아나 원정대에게는 미션이 부여된다. 여행 기간 동안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테마별로 공유하고, 무료로 지원되는 포토북 제작권을 활용해 나만의 마리아나 여행 책을 만들어야 한다. 응모 기간은 9월 2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28일 발표된다. 투어 일정은 10월 12~16일(4박 5일)이며, 원정대 발대식은 10월 5일에 진행된다.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페르노리카, 폴란드 프리미엄 보드카 ‘위보로바’ 특별 프로모션

○…프랑스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폴란드의 대표 프리미엄 보드카 ‘위보로바(WYBOROWA)’ 특별 프로모션을 2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이마트 80개 매장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은 보드카 애호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보로바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제품은 알코올 도수 40%, 700ml 용량의 위보로바 ‘오리지널’과 ‘애플’ 2종이다. 폴란드어로 정교함을 뜻하는 위보로바는 1927년에 출시됐으며, 폴란드 보드카 협회의 공식 인증을 획득한 정통 폴리쉬 보드카이다.

사진=돌(Dole) 제공
사진=돌(Dole) 제공

돌(Dole)코리아,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참가자 모집

○…청과브랜드 돌(Dole)이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4기 가을 팀 참가자 5명을 오는 8월 7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돌 스카우트’는 돌(Dole)에서 매년 봄, 여름, 가을마다 참가자를 모집해 운영해 온 서포터즈로 참가자는 약 3개월 동안 돌(Dole)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개인 블로그와 SNS 채널을 운영하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 이후 우수 활동자로 선별된 이들에게는 돌의 특별한 기프트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캘리스코 제공
사진=캘리스코 제공

코벨 종로점, 그랜드 오픈

○…종합외식기업 캘리스코가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스타일 멕시칸 브랜드 타코벨이 29일 서울 종로구에 ‘타코벨 종로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종로 2가 젊음의 거리 중심부에 자리잡은 타코벨 종로점은 지하철 1호선 종각역에 인접해 있으며 청계천과는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다. 타코벨 종로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한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오픈 당일 오전 11시부터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타코벨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여름 더위를 식혀줄 미니 USB 선풍기를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서중석 동아닷컴 기자 missi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