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침구청소기 레이캅과 건강한 여름나기 이벤트

  • 동아경제
  • 입력 2015년 8월 3일 18시 10분


코멘트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여름철 레이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캅 8월 건강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8월 한 달간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 레이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 가입 후 레이캅 RS와 LITE 단품 및 패키지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CGV 영화 예매권, 스무디킹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다음달 10일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 27일까지 레이캅 RS와 LITE 단품 및 패키지 구매 시 한정판 ‘골드링 더스트박스(2만9000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골드링 더스트박스는 골드 컬러의 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먼지통으로, 기본 내장된 실버링 더스트박스와 함께 번갈아 사용하며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레이캅코리아는 8월 한 달간 주요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 참여 고객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레이캅 다이렉트몰을 비롯, GS SHOP, CJmall,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H몰, 신세계몰, NS몰 등의 종합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평을 작성한 후 E-mail(event@racop.kr), 문자 메시지(1544-8751), 또는 레이캅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레이캅코리아)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포토 상품평 작성시 던킨도너츠(6pack) 기프티콘을, 텍스트 상품평 작성시에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과 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진 대표는 “여름철은 집먼지진드기와 곰팡이, 각종 세균 등이 급증하는 시기로 알레르기 질환과 수면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침구류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며 “침구 청소는 물론, 자외선(UV) 살균으로 보다 깨끗한 청소가 가능한 레이캅을 통해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이캅은 전 세계 20여개국에서 약 450만대 이상 팔리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스탠다드 모델인 레이캅 RS는 세계 특허를 받은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침구표면의 유해세균을 살균하는 ‘UV 살균’,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을 표면으로 털어내는 ‘진동펀치’와 ‘흡입제거’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해 건강유해물질 제거 효율을 극대화한다. 또한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빨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