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잔치의 트렌드! 아기백일상대여 전문 ‘베베츄파티’

  • Array
  • 입력 2012년 10월 15일 14시 56분


합리적인 가격과 럭셔리한 스타일을 동시에!

지난 1월 첫째 아들 승찬이의 100일 잔치에서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주부 S씨(28)는 지금도 가끔 그 때의 사진을 꺼내어 추억을 되새겨 보곤 한다.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승찬이의 미소 덕분에 언제 보더라도 저절로 행복해지기 때문.

게다가 멋지게 차려 입은 승찬이의 100일복과 남 부럽지 않게 차려준 100일상까지 아기자기하게 준비한 현수막 및 액자들과도 잘 어울려 주부 S씨는 무척 마음에 든다.

어느덧 9개월이나 지난 일이지만 지금 보더라도 세련되고 깔끔한 스타일로 연출된 백일상 모습에 심사숙고 끝에 ‘베베츄파티’(대표 김두규)에서 백일상 대여를 문의했던 일이 정말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이에 S씨는 다가오는 승찬이의 돌잔치도 ‘베베츄파티’를 통해 준비할 계획이다. 우리 아이의 특별한 날을 축복해 주는 엄마의 마음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백일상을 준비해줬던 ‘베베츄파티’라면 돌잔치 역시 믿고 맡길 수 있겠단 믿음도 생겼다.

‘베베츄파티’(www.bebechu.co.kr)는 럭셔리백일상부터 러블리백일상, 전통백일상에 이르기 까지 우리 아이의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백일잔치 및 돌잔치 용품 대여 전문점이다.

아이의 첫 번째 기념일을 앞두고 여기 저기 더 나은 백일상을 비교해보느라 여러 곳을 방문해 보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이, 기념일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상차림부터 드레스, 현수막, 기타 소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꼼꼼하게 제공하고 있어 알뜰한 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베베츄파티’는 고급화된 스타일은 그대로 만족시키면서 저렴한 비용으로도 얼마든지 만족할만한 백일상 및 돌상을 준비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는 점이 경쟁력.

온라인상에서 인기 많은 백일상대여업체 혹은 돌상대여업체를 손꼽으라면 단연 으뜸으로 인정받고 있는 ‘베베츄파티’인 만큼 백일상대여 우수 업체로도 이미 정평이 나 있다. 퀄리티 높은 상차림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부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은 덕에 향후 오픈마켓 이나 홈쇼핑의 입점도 계획 할 수 있었던 것.

이에 합리적이고 고급스러운 백일상 트렌드에 앞장서고 있는 백일상대여전문 ‘베베츄파티’의 김두규 대표는 “두 아이로서 아이들을 키우면서 사업을 하다 보니 그 누구보다 엄마의 마음을 잘 이해하게 됐다”며 “세상 그 무엇보다 아이가 소중한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해 알뜰한 엄마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백일상대여 전문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럭셔리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베베츄파티’의 아기백일상문의 혹은 돌잔치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10-7557-2864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