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나더오피스, 대세 배우 홍경과 함께한 24FW 화보 공개
오버레이(대표 나항영)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어나더오피스’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홍경과 함께한 ‘24FW 화보’를 공개했다. 홍경은 영화 ‘청설’을 통해 섬세하고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이는 어나더오피스의 24FW 컬렉션은 ‘A …
- 2024-11-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오버레이(대표 나항영)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어나더오피스’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홍경과 함께한 ‘24FW 화보’를 공개했다. 홍경은 영화 ‘청설’을 통해 섬세하고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이는 어나더오피스의 24FW 컬렉션은 ‘A …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한 의류브랜드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외모를 뽐냈다.남성 패션 잡지 지큐 코리아(GQ KOREA)는 5일 한 아웃도어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차은우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타임리스 헤리티지’를 주제로,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들과 함께 차분함과 치열함…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홍은채가 미모와 입담을 뽐냈다. 24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홍은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르세라핌의 막내 홍은채는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언니들이 제 나이 때 듣고 싶었던 말, 받고 싶었던 것들을 너무 잘 알…

Y2K가 휩쓸고 간 지난 몇 시즌은 미니멀리스트들에겐 꽤 지난한 해였다. Y2K라는 거대한 물줄기에서 탄생한 고프코어, 블록코어, 발레코어, 코케트코어 등 무수히 많은 트렌드들이 범람하며 피로도를 높인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엔 분위기가 반전될 것으로 전망된다. 바로 ‘조용한…

Y2K가 휩쓸고 간 지난 몇 시즌은 미니멀리스트들에겐 꽤 지난한 해였다. Y2K라는 거대한 물줄기에서 탄생한 고프코어, 블록코어, 발레코어, 코게트코어 등 무수히 많은 트렌드들이 범람하며 피로도를 높인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엔 분위기가 반전될 전망이다. 바로 ‘조용한’, ‘…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5인조로 팀 재편 후 첫 화보를 공개했다.21일 앳스타일은 피프티피프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환상의 완전체 시너지를 보여줬다.피프티피프티는 지난달 기존 멤버 키나를 제외한 네 멤버들이 새로 합류하면서 팀 재정…

스트릿웨어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브랜드 모델 호시와 함께한 2024년 겨울 컬렉션을 론칭한다. 겨울 컬렉션은 지난 가을 컬렉션에 이어 호시와 함께한 두 번째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매력을 균형미 있게 담아냈다. 캐주얼한 가을 제품들…

지난 1932년 설립된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LONGINES)은 4일 클래식 라인 ‘플래그십 헤리티지 문페이즈’ 신규 컬러 3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컬러는 브라운 계열 하바나베이지(브라운 스트랩)와 그레이 계열 앤트러사이트(그레이 스트랩), 녹색 계열 그린(블…

배우 윤가이의 ‘팜므파탈’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2일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측은 2024년 10월호를 통해 윤가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가을밤 꿈속 낭만이 깃든 여정의 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윤가이는 고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반전 매력을 뽐…

파리패션위크 주간인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의 한 체육관에서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로 이루어진 연합 패션쇼 ‘컨셉코리아 2025 S/S’가 열린 가운데 모델들이 이준복·주현정 디자이너의 ‘리이(RE RHEE)’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함과 대담한 개성이 조화를 이루며 런웨이를 수놓은 2024 F/W. 지금부터 소개하는 4가지의 주요 트렌드를 함께 짚어보자》#evening glove dressing이번 시즌 런웨이를 장악한 단 하나의 트렌드를 꼽으라면 단연 롱 글러브다. 전문 용어로 ‘이브닝 글…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사우디아라비아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그룹 미래비전을 확장한다.CJ그룹은 이달 초 이재현 회장이 사우디아라비아 문화부 초청으로 현지를 방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회장은 사우디 수도 리야드에서 문화부와 관광부, 제너럴엔터테인먼트오소리티(GEA) 수장 등 사우디 …

한 세기가 넘도록 시대를 아우르며 전 세계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소재가 있다. 바로 유구한 역사만큼이나 긴 생명력을 자랑하는 데님이다. 전설적인 디자이너 이브 생로랑이 “청바지를 발명한 사람은 나였어야 했다”며 입버릇처럼 말할 만큼 데님은 스트리트와 하이패션의 …

생활문화 기업 LF가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LF가 국내에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독보적인 기능성을 앞세운 2024 FW 컬렉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든 디자인이 기능을 가진다’라는 브랜드 …

선선한 바람이 불며 아웃도어를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어떤 날씨에도, 어떤 상황에도 자연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블랙야크가 올가을 첫 캠페인으로 손석구 등산화 ‘요크셔’를 선보이며 가을 아웃도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편하게 생각해, 요크셔처럼’… 블랙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캠프 하이크 투어’를 콘셉트로 백팩킹, 캠핑 등의 마운티어링부터 도심에서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양한 상황 속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는 여정…

올가을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차별화된 소재와 고기능성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각 브랜드들은 독점적인 소재나 기능을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 대거 출시되는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국내 최초 실크와 다운을 접…

지난달 막을 내린 파리 올림픽에서 전 종목 금메달을 석권해 대한민국 국민을 열광케 한 스포츠가 있다. 바로 양궁이다. 세계 최고의 실력으로 어나더 레벨임을 증명한 국가대표 선수들 뒤에는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했던 다양한 노력이 숨겨져 있다. 그중 하나는 바로 코오롱스포츠의 양궁…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함이 느껴지면서 가을, 겨울 시즌을 대비할 아우터가 주목받기 시작했다. 직장인 김호진(31) 씨는 “두꺼운 아우터를 입으면 둔해 보이고 활동하는 데 불편함을 느낄 때가 많다. 그러다 보니 보온성은 물론이고 가벼운 착용감에 디자인까지 신경 쓴 제품을 찾게 된다”고 …

긴 폭염을 식혀주는 반가운 비 소식에 이어 아침저녁으론 제법 선선한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날씨가 찾아왔다.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이 서서히 늘면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