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수 교양지 ‘샘터’ 잠시 쉼표… “단행본 만들며 힘 키워 돌아올 것”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인 아들을 공개한 모델 문가비가 5일 자신과 아들의 사진이 무단으로 사용돼 인공지능(AI) 합성 영상으로 제작된 데 대해 분노했다.문가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30일 몇 장의 사진들로 저의 근황을 공유했다”며 “엄마와 아들의 평범한 일상, 아이의 모습이…

박진영이 새 싱글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매했다. 현실 직장인 콘셉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따뜻한 컨트리 팝 감성으로 하루의 피로를 녹이는 퇴근길 힐링송을 선보인다. 12월 단독 콘서트도 예고됐다.

전현무가 과거 대학 시절 불법 다운로드 장면이 뉴스에 나왔던 사연을 고백했다. 싸이월드와 길보드 차트 등 2000년대 초반 추억을 회상하며 저작권 개념이 없던 시절을 유쾌하게 회고했다.

“소방관들은 워낙 건강해 보이니까, 정신적 힘듦을 이겨내는 노하우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그냥 참고 있는 것뿐이더라고요.”3일 서울 중구 명동대성당에서 만난 천주교 서울대교구 직장사목팀의 강혁준 아우구스티노 신부(소방공무원 사목 담당)는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나 우울증 …

고 이건희 삼성 선대 회장이 기증한 석조문화유산 257점을 전시한 야외 산책로 ‘모두의 정원’이 5일 대구 수성구 국립대구박물관에서 공개됐다.대구박물관은 이날 ‘모두의 정원’을 공개하고 “이건희 회장과 유족의 석조물 기증품을 박물관 뒤편 산책로를 따라 조성했다”고 밝혔다. 박물관은 기…

배우 최지우가 가을 나들이 근황을 공개하며 50세에도 변함없는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겨울연가’ 이후 한류의 상징으로 활약한 그는 결혼과 출산 후에도 여전한 청순미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네덜란드가 보유하고 있던 고대 이집트 유물이 도난 당한 것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조사 결과가 나오면서, 네덜란드 당국이 해당 유물을 이집트에 반환하기로 했다.3일(현지 시간) 미술 전문 매체 아트넷에 따르면 딕 스호프 네덜란드 총리는 이집트 대박물관(Grand Egyptian Mus…

1885년 4월 5일 부활절 아침 인천 제물포항을 통해 입국한 아펜젤러와 언더우드 개신교 선교사의 선교 경로를 복원하는 작업이 추진된다. 인천시는 지난 3일 인천시청 본관 2층 영상회의실에서 ‘선교의 길(성지순례길) 인천 기독교 선교사 입국로 역사 고증 및 복원 추진 제안서’ 전달식이…

배우 현빈이 솔레어 리조트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따뜻한 미소를 지은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내년 디즈니+ ‘메이드 인 코리아’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한국청소년중독예방연구소가 운영하는 가족생활교육전문가 자격시험이 오프라인 방식에서 온라인 시험으로 전환됐다. 이번 온라인 시험 전환은 응시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결정으로,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nowntest)’를 운영하는 엘림넷(elimnet)과의 기술 협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