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Food&Dining]홍삼화장품으로 주름 없이 팽팽하게, 동인비 ‘해피 뉴이어…’ 행사 진행
더보기

[Food&Dining]홍삼화장품으로 주름 없이 팽팽하게, 동인비 ‘해피 뉴이어…’ 행사 진행

김지영 기자 입력 2020-01-16 03:00수정 2020-01-16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선물세트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 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 2종, 윤 2종 스페셜, 담 2종, 현 2종)이다. ‘진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진 에센스’ 본품과‘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들어 있다. 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을 통해 탄력 강화를 도우면서 피부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탄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이다.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와 눈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를 팽팽한 상태로 관리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진 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 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진 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윤 기초 2종 미니’를 제공한다. 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며 ‘바르는 홍삼’을 실현하고자 만든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의 모든 스킨케어 라인에는 KGC인삼공사가 독자 개발한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 등을 공통으로 적용해 기존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김지영 기자 kimjy@donga.com
#kgc인삼공사#공인비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