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지덕체가 미래역량이다!…초중고생 위한 4차산업 시대 ‘자기표현 캠프’
더보기

지덕체가 미래역량이다!…초중고생 위한 4차산업 시대 ‘자기표현 캠프’

이종승기자 입력 2020-01-10 18:18수정 2020-01-10 18:3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동아일보가 겨울방학을 맞아 초중고 학생들의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둔 캠프 2개를 선보인다. ‘지덕체가 미래역량이다!’와 ‘액팅 코치 이용직과 함께하는 자기표현 캠프’가 그것으로 이 캠프들에서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데 필수적인 요소들을 집중적으로 가르칠 예정이다.

‘지덕체가 미래역량이다’ 캠프는 학업능력 향상, 맞춤형 진로지도, 키 성장 향상 등 여느 캠프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있다. 학업능력 향상에는 동아일보가 취재를 통해 검증한 한국 대표대학 대표학과의 학생들이 멘토로 참여해 참여 학생들에게 공부법을 지도한다. 맞춤형 진로지도에서는 각계의 진로지도 전문가가 소질과 적성에 따른 맞춤 진로지도와 학습법을 강의한다. 키 성장 도움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키 성장 예측 프로그램을 개발한 오로라 성장 예측 시스템이 키를 키우는데 필요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엑팅 코치 이용직과 함께 하는 자기표현 캠프’는 자기표현과 소통, 협업, 공감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중요한 인성적 덕목들을 키워준다. 강사로 참여하는 액팅 코치 이용직 씨는 현재 한국 연예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남주혁, 김설현, 이지아, 고준희, 허이재, 하석진 등을 포함한 수많은 스타들의 연기 코치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도 연예인 및 연기학과 지망생, 아나운서 지망생, 취준생 들에게 자기표현 방법을 지도하고 있다.

이 캠프들은 다음달 2월 15일부터 2월 20일까지 세종특별자치시 고려대 세종캠퍼스에서 열린다. ‘지덕체가 미래역량이다’는 15일부터 17일까지 2박 3일간, ‘액팅 코치 이용직과 함께하는 자기표현 캠프’는 17일부터 20일까지. 참가자들에게는 동아일보 사장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캠프 활동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개인별로 제공한다. 참가 접수는 에듀 동아 착한 캠프 (camp.edudonga.com)에서 할 수 있다.


문의. ‘지덕체가 미래역량이다’ 1833-8170, ‘액팅 코치 이용직과 함께 하는 자기표현 캠프’ 070-8670-1008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