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인천글로벌캠퍼스, 입주대학들과 공동 입학설명회 개최
더보기

인천글로벌캠퍼스, 입주대학들과 공동 입학설명회 개최

동아일보입력 2019-12-04 17:23수정 2019-12-04 17: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7일 IGC 대강당에서 입주대학들과 함께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에는 한국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대(SBU)와 패션기술대(FIT), 한국조지메이슨대, 겐트대 글로벌캠퍼스, 유타대 아시아캠퍼스의 5개 대학이 들어서 있다.

이번 공동 입학설명회에 참석하면 IGC 입주대학들의 입학전형을 상세히 알 수 있으며, 입학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학과소개와 입학설명회가 대학별로 진행되고, 각 대학 입학처 직원들과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특히 졸업생을 초청해 IGC에서 학습경험과 취업 성공기를 들을 수 있다.

인천글로벌캠퍼스 외국대학은 수시, 정시와 별도 지원이 가능하다. 수능 점수가 없어도 고교 성적만으로 지원할 수 있다. 외국 명문대학을 국내에서 다닐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 분교가 아닌 ‘확장 캠퍼스’로 본교와 같은 교육과정과 학위를 받을 수 있다. 인천글로벌캠퍼스는 2012년 첫해 입학생이 56명이었는데 현재는 약 2800명으로 늘었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백기훈 대표는 “인천글로벌캠퍼스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데 있어 학생들의 해외 유학비용을 절감하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동 입학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IGC 홈페이지(www.igc.or.kr)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