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리복,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직 키네티카 콘셉트 타입1’ 한정판 출시
더보기

리복,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직 키네티카 콘셉트 타입1’ 한정판 출시

양형모 기자 입력 2019-11-11 13:07수정 2019-11-11 13:0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혁신적인 ‘직 테크놀로지’를 구성하는 각 부분이 시너지 작용
패션과 운동의 경계 없애
영국 가브스토어 창립자 ‘이안 페일리’와 디자인 협업
운동 에너지의 흐름과 발산 표현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직 키네티카 콘셉트 타입1(ZIG Kinetica Concept_Type1)’ 한정판을 출시했다.

‘직 키네티카 콘셉트 타입1’은 혁신적인 ‘직 테크놀로지(ZIG Technology)’가 적용됐다. 직 테크놀로지를 구성하는 각 부분이 시너지 작용을 통해 에너지 리턴 향상을 도와주고, 모든 움직임에 세밀하게 반응한다.


직 테크놀로지는 크게 세 가지 부분으로 구성된다. 지그재그 모양에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구성된 직 에너지 쉘이 근육에 가해지는 긴장을 줄여 안정감을 주고, 지그재그의 사이의 홈이 아웃솔을 세분화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웃솔 부분의 플로트라이드 퓨얼 폼(Floatride Fuel Foam)은 바닥에 닿을 때 독특한 느낌을 선사하며, 고탄력 완충 작용으로 달릴 때 편안한 에너지 리턴 쿠셔닝을 느낄 수 있다. 밑창에는 그물 구조의 에너지 밴드가 고무처럼 확장 및 축소를 반복해 에너지 리턴을 향상시킨다.

상단부는 영국 편집숍 가브스토어(Garbstore) 창립자인 이안 페일리(Ian Paley)가 디자인했다. 이안 페일리는 에너지 리턴에서 영감을 얻어 적외선 열지도에 나타난 운동 에너지(Kinetic Energy)의 흐름과 발산을 컬러로 표현했다. 상단부를 감싸는 버클과 겹쳐진 듯한 측면이 인상적이다. 샌드스톤-블랙-에메랄드와 화이트-블랙-루나블루까지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고성능에 특별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해 패션과 운동의 경계를 없앴다”며 “리복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 ‘직 키네티카 콘셉트 타입1’과 함께 모든 일상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 ‘직 키네티카 콘셉트 타입1’은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