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오픈프레스,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과정’ 성료
더보기

오픈프레스,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과정’ 성료

동아경제입력 2019-11-01 16:32수정 2019-11-01 16:5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오픈프레스 제공

종합광고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대표 김도영)는 지난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및 취업과정’을 성공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광고·홍보 전문 AE 인력 양성을 위한 이번 교육은 실무 전문가의 사례 위주 교육, 교육생들이 직접 실습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케이스스터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됐다. 또 채용 예정기업의 CEO특강 및 기업 소개, 광고·홍보 대행사 및 중소기업 채용 연계 등도 진행됐다. 이번 교육 과정은 송파구가 주최하고 서울동북권기업발전협회가 주관했으며, 전반적인 교육은 오픈프레스에서 담당했다.


김도영 오픈프레스 대표는 “언론홍보 및 온오프라인 광고 업계의 실무 전문가들이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정보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었다”며 “앞으로도 교육생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프레스는 기업의 홍보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홍보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2017 하이서울브랜드'의 BS(경영컨설팅, 광고홍보) 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인증, 서울특별시 서울형 강소기업 인증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