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맨유 프리시즌 명단 확정 ‘이적설’ 포그바-루카쿠 나란히 합류
더보기

맨유 프리시즌 명단 확정 ‘이적설’ 포그바-루카쿠 나란히 합류

뉴스1입력 2019-07-08 14:51수정 2019-07-08 14:5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올여름 이적시장에서 이적설이 이어지고 있는 폴 포그바와 로멜루 루카쿠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프리시즌 투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맨유는 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2019 투어 명단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8명의 명단에는 포그바와 루카쿠의 이름도 담겼다. 현재 포그바는 전 소속팀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 루카쿠는 인터밀란과 연결돼 있다.

특히 포그바는 앞서 “다른 곳에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하다”고 맨유를 떠나고 싶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주요기사

하지만 현재 포그바와 루카쿠는 영국 맨체스터 캐링턴 훈련장에 복귀해 호주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등도 합류했다. 하지만 코파 아메리카에 출전했던 알렉시스 산체스는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다.

맨유는 오는 13일 호주 퍼스 글로리전을 시작으로 리즈 유나이티드, 인터밀란, 토트넘, AC밀란과 친선 경기를 치른다.

솔샤르 감독은 맨유 구단과의 인터뷰를 통해 “다시 돌아와서 기쁘다. 2019-20시즌까지 6주 정도를 남겨둔 상황이다. 절대 많지 않은 시간이지만 개인 기량을 올리고 팀 전술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