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델타항공, 내년 3월부터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A350 투입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8월 22일 16시 32분


코멘트
델타항공, 내년 3월부터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A350 신기종 투입

사진=델타항공 제공
사진=델타항공 제공
델타항공은 내년 3월 24일부터 인천-애틀랜타 노선에 신규 기종인 A350 항공기를 전격 투입한다. A350 은 에어버스사에서 선보이는 차세대 항공기로,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및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좌석이 탑재될 예정이다. 현재 델타항공의 인천-애틀랜타 직항편은 보잉777-200LR 기종으로 운항되고 있으며, 좌석은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37석, 델타 컴포트 플러스 36석, 그리고 메인 캐빈 218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음료 출시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2일부터 전국 1060여개 매장에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샷으로 만든 커피 음료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해 제공 가능한 음료로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할 수 있는 모든 음료에 해당된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는 CO2 공정으로 오직 카페인만을 제거한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해 커피의 맛과 향을 완벽히 그대로 유지한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명품 도자기 브랜드 프라우나, 신제품 드래곤플라이 출시

사진=프라우나 제공
사진=프라우나 제공
명품 도자기 브랜드 ‘프라우나’가 신제품 드래곤플라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라우나의 쥬얼리 라인 마이컬렉션 제품 중 벌, 나비, 개구리, 무당벌레에 이어 5번째 잠자리 컨셉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티파니 그린 컬러의 배경에 쥬얼리로 장식된 잠자리 문양이 포인트다. 머그와 식기류 제품 외에도 보석함 미니화병 등의 제품들도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드래곤 플라이에 사용된 쥬얼리는 스와로브스키사의 최고 원석을 사용해 장인의 손길로 완성시켰다. 이와 더불어 초강력 식기세척기 사용에도 떨어지지 않는 크리스탈 부착 기술 노하우까지 더했다.

젊은 골퍼 10명 중 7명 “가을엔 무채색 입는다”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30대 골퍼 10명 중 7명은 가을에 ‘무채색’을 즐겨 입는 것으로 조사됐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국내 아마추어 골퍼 408명을 대상으로 ‘골퍼들의 라운드 복장 선호도’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30대 젊은 골퍼들은 가을 골프 복장으로 무채색(72.5%)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40대는 41.2%, 50대는 39.0%로, 젊을수록 무채색을 선호하는 비율이 높았다. 반면 파스텔 컬러 선호도는 나이가 많을수록 높아졌고 50대 선호도가 46.3%로 가장 높았다.

일렉트로룩스, 세계최초 3D 비전 시스템 탑재 로봇청소기 PUREi9 출시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
사진=일렉트로룩스 제공
일렉트로룩스가 세계 최초로3D 비전 시스템™을 탑재한 로봇청소기 PUREi9를 출시한다. 1개의 카메라와 2개의 레이저가 결합되어 완성된 세계 최초의3D 비전 시스템™은 집안 내의 모든 물건과 장애물의 크기, 높이, 형태 등을 마치 사람의 눈처럼 3D로 똑똑하게 인지하고 분석해, 걸리거나 멈춤 없이 청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D 맵핑 네비게이션으로 집안을 스캐닝하여 빠지는 곳 없이 체계화된 청소를 하며, 최대 2.2cm 높이의 장애물을 넘을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PUREi9는 9월 18일 공식 출시되며, 셰일 그레이와 소프트 샌드 사틴 등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