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넥슨, 레일 슈팅 모바일게임 '건파이 어드벤처' 정식 출시
더보기

넥슨, 레일 슈팅 모바일게임 '건파이 어드벤처' 정식 출시

동아닷컴입력 2017-03-23 16:47수정 2017-03-23 16: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파이게임즈(대표 윤형진)가 개발한 건슈팅 액션 게임 '건파이 어드벤처'를 금일(23일)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글로벌 마켓에 출시했다.

'건파이 어드벤처'는 빠르게 질주하는 자동차에 올라타 쫓아오는 좀비를 소탕하는 방식으로, 오락실에서 볼 수 있는 레일 슈터 게임의 손맛을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현됐다.

이번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불어 등 11개 언어로 서비스 되며, 헐리우드 성우진의 음성 더빙과 200여 종 이상의 방대한 '탐험 모드'를 통해 고고학자로서 유물을 지키기 위해 사투를 펼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게임이 끝날 때까지 무한대로 몬스터가 몰려 나오는 '챌린지 모드', 자동차를 타고 전 세계 게이머를 상대로 추격전을 펼치며 실시간 순위 경쟁을 벌이는 '보물추격전' 등의 콘텐츠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주요기사

한편, 넥슨은 '건파이 어드벤처'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6일까지 3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거나 기대평을 남기는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건파이 어드벤처(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영준 기자 zoroast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