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침실 인테리어 완성하는 고급 침대 ‘루나토’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3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에이스침대

봄을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집에 대한 인식이 단순 ‘주거 공간’에서 ‘자신만의 휴식 공간’으로 변화하며 자신의 개성을 반영해 공간을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증가했다. 이러한 ‘셀프인테리어’ 트렌드와 자신에게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것에는 과감히 투자하는 가치소비가 결합하며 소비자들은 자기 공간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집에서 제일 긴 시간을 보내는 침실은 수면 이외에 다양한 활동을 하는 복합생활 공간으로 기능이 확대되며 침실 인테리어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침대는 침실 분위기를 결정지을 뿐만 아니라 어떤 매트리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하루의 컨디션을 결정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살피고 과감하게 투자하게 된다.

이런 트렌드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수요 증가로 나타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가치소비’를 중시하고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에이스 제품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말한다. 제품에 대한 에이스침대의 이런 자신감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에이스침대 안유수 회장의 품질철학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에게 가장 편안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침대로 ‘루나토’를 추천한다.

루나토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브라운컬러에 진한 애시컬러 우드로 포인트를 가미한 고급형 침대로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차분한 컬러를 적용해 어떠한 침실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침대는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두 사람이 수면 스타일을 맞춰가야 하기 때문에 디자인뿐만 아니라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으로 탄생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 침대과학의 산실이자 국제공인 시험기관인 침대공학연구소의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하여 가장 편안하고 안락한 숙면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의 체중 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직접 누워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누웠을 때 몸과 허리를 잘 받쳐주는지, 위생적이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지, 침대 전문 브랜드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LUNATO


LUNATO(루나토)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브라운컬러에 진한 애시컬러 우드로 포인트를 가미한 고급형 침대이다. 안정감을 높이는 형태의 헤드보드 상단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하단과 연결된 부분은 애시무늬목 마감의 애시진 컬러로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천연 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과 엠보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마감재를 사용했고 질감을 돋보이게 하는 캐멀브라운 컬러 적용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더한다. 보디에도 헤드보드와 동일한 마감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었고, 전면 하단의 애시 원목 발굽 또한 헤드보드와 통일감을 이뤄 안정감을 부여한다. 또한, 투 매트리스를 적용해 에이스침대가 선사하는 최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으로 탄생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신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신체 라인에 완벽하게 맞춰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번 더 받쳐줘 최적의 숙면을 실현하고 매트리스의 수명 자체를 늘렸다. 지금까지 숙면을 방해했던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룬 제품이다.

위에서 맞춰주고 아래서 또 한 번 받쳐주는 1 Spring 2 Play ‘하이브리드 Z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 상하 부분이 각각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의 스프링 역할을 하는 신개념 스프링이다.

스프링의 상단 부분은 피트 존(Fit Zone)으로 1차로 피부 압력을 분산시키고 미세탄력 역할을 통해 매트리스에 몸을 부드럽게 맞춰주는 독립형 스프링 역할을 한다. 스프링 하단 부분인 서포트 존(Support Zone)은 2차로 몸무게를 분산하며 스프링 탄력을 유지하면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면서 연결형 스프링 기능을 한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봄철 침대 구매 고객을 위해 ‘해피 뉴 라이프 페스티벌(HAPPY NEW LIFE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차렵 이불 세트, 350만 원 이상 구매 시 침구 위생과 건강을 지켜주는 침구 청소기,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등을 제공한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에이스침대#침대#루나토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