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보해매실농원, 매화철 맞아 이달 말까지 무료 개방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3월 9일 15시 38분


코멘트
보해양조㈜는 ‘해남 보해매실농원’을 매화 개화 시기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이달 말까지 무료로 개방한다. 사진제공=보해양조
보해양조㈜는 ‘해남 보해매실농원’을 매화 개화 시기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이달 말까지 무료로 개방한다. 사진제공=보해양조
보해매실농원, 이달 말까지 무료 개방

보해양조㈜는 ‘해남 보해매실농원’을 매화 개화 시기에 맞춰 오는 10일부터 이달 말까지 무료로 개방한다고 9일 밝혔다. 개원 39주년을 맞은 보해매실농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매실농원으로 14만 평 대지 위에 1만 4000여 그루의 매실나무가 식재돼 있다. 보해매실농원은 올해 매화 만개 시기를 이달 20일 전후로 내다보고 있다. 백매화가 만발한 매화터널의 장관과 함께 홍매화, 청매화, 남고, 백가하, 앵숙 등 다양한 종의 매화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절경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10여 종이 넘는 야생화와 동백 등을 구경할 수 있는 것도 색다른 재미다.

알바콜, 구글플레이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 선정

취업포털 인크루트의 알바 전문 앱 알바콜(Albacall)이 구글플레이 ‘대한민국 앱의 숨겨진 보석’으로 선정됐다. 알바콜은 알바 서비스를 모바일에 최적화시켰다는 점과 이용자들의 편리성을 강화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알바콜은 불필요한 이력서 없이 간단한 정보와 터치만으로도 알바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신개념 알바 앱이다. ‘심플한 UI’를 적용하여 알바생들이 보다 빠르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실시간 타임라인으로 알바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티몬, 신선식품 도입 후 ‘슈퍼마트’ 매출 240% 증가

국내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신선식품을 직매입해 판매하는 ‘티몬프레시’의 서비스를 시작한 후 슈퍼마트의 매출이 24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슈퍼마트의 매출 신장률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품목은 육아용품(302%)이며, 가공식품(252%), 생필품(195%), 냉장/냉동식품(194%), 신선식품(113%)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현재까지 티몬프레시 상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친환경 계란인 것으로 나타났다.

셀렉토커피, 봄 신제품 블랙&화이트 슬림 텀블러 출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가 봄 시즌 새로운 MD 제품으로 슬림 텀블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슬림 텀블러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제작된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 구성이며, 셀렉토커피의 로고와 타이포그래피로 포인트를 나타내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림한 본체로 그립감이 뛰어나며, 500ml 용량으로 휴대성이 좋다. 보온과 보냉이 모두 가능해 일교차가 큰 간절기나 봄철에 실용적이다.

설빙, ‘인절미 설빙’ 바삭하게 살린 ‘인절미 스낵’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설빙’을 스낵으로 재현한 ‘인절미 스낵’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설빙이 선보이는 ‘인절미 스낵’은 베스트셀러 메뉴인 ‘인절미 설빙’의 맛을 스낵으로 그대로 구현한 새로운 디저트 상품이다. 콩고물을 듬뿍 묻힌 바삭한 스낵으로, 한입 베어 물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맛과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향을 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우리 쌀 100%로 만들어 더욱 맛있는 ‘인절미 스낵’은 출출함을 건강하고 든든하게 달래주는 신개념 영양 간식으로 커피, 우유, 설빙 디저트 등과도 맛이 어울려 함께 즐기기에 좋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