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프링글스, 50돈 황금트로피 걸린 ‘챌린지 어워드’ 개최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3월 6일 15시 29분


코멘트
프링글스, 50주년 기념 ‘2017 프링글스 챌린지 어워드’ 개최

사진제공=프링글스
사진제공=프링글스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오늘(6일)부터 내달 7일까지 프링글스 제품 캔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으로 작품을 만들어 참여하는 컨테스트, ‘2017 프링글스 챌린지 어워드’를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프링글스 캔을 재활용한 작품 제작 후 사진을 찍어 프링글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컨테스트 결과는 심사단과 네티즌 평가를 거쳐 내달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프링글스 캔 모양을 형상화한 황금트로피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대상 1명에게는 프링글스 순금 30돈 황금트로피, 우수상 1명에게는 프링글스 순금 10돈 황금트로피, 50주년 특별상 2명에게는 프링글스 순금 5돈 황금트로피를 증정한다. 또한 매주 추첨을 통해 참여하는 200명과 투표하는 100명에게도 프링글스 치즈버거 각 1박스(12개 들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답례떡 브랜드 떡담, 10여가지 테마 구성 ‘고객맞춤 서비스’

사진제공=떡담
사진제공=떡담
답례떡 브랜드 ‘떡담’이 결혼, 돌·백일, 개업, 생일, 팬덤, 응원·합격 등 다양한 이유로 답례떡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총 11가지 테마를 구성, 포장에서부터 감사 메시지까지 취지에 맞는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떡담은 홈페이지 게시판, 문자, 이메일 등을 통해 나만의 스티커를 맞춤 제작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답례떡 구성도 소비자가 원하는 떡 메뉴로 구성할 수 있도록 ‘DIY 나만의 답례떡’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쇼핑에 재미를! 티몬, ‘티비ON’ 오픈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은 기존 상품 설명에 다양한 컨텐츠로 재미를 더한 ‘티비ON(티비온)’을 런칭하고 동영상과 유명인들을 활용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티비ON’에서는 연예인이나 유명 셰프, 인기 블로거 등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다양한 방식으로 상품을 소개한다. 티몬은 소셜커머스 초기, 소수의 큐레이션된 상품을 통해 느끼던 쇼핑의 즐거움이 점차 상품의 구색이 늘어나며 기존 커머스 채널과 비슷해지는 등 재미요소가 반감되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티비ON’을 오픈하게 됐다고 서비스 취지를 밝혔다.

유닉스전자, 걸그룹 우주소녀와 함께 소비자 공략 나선다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걸그룹 ‘우주소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유닉스전자의 활기차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 멤버마다 톡톡 튀는 매력과 개성을 소유한 우주소녀를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우주소녀 모델 발탁을 계기로 젊은 층 소비자들과 더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 이미용기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버거킹 더블패티와 그릴드한 풍미의 조화, ‘그릴드 BBQ’ 출시

버거킹이 그릴드한 풍미의 BBQ 소스, 신선한 토마토가 더블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더블킹(Double King) ‘그릴드 비비큐(BBQ)’를 새롭게 출시했다. 더블킹 신메뉴 그릴드 비비큐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더블패티에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매콤달콤한 바베큐 소스의 그릴드한 풍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커피빈 패스트프리미엄 ‘햄치즈랩 프레쉬 박스’ 출시

커피빈코리아는 고른 영양섭취로 건강한 한끼 식사를 완성해줄 신선한 샐러드와 샐러드 랩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내추럴 푸드 기업 ‘올가니카(Organica)’의 ‘햄치즈 랩 프레쉬 박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햄치즈 랩 프레쉬 박스’는 콘샐러드와 샐러드 랩 2가지 메뉴로 구성된 한 끼 분량의 샐러드 박스로 휴대가 용이해 카페는 물론 야외 활동시에도 간편하게 신선한 영양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 판매

던킨도너츠가 21cm 크기의 대형 도넛 ‘트위스트킹21’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기간은 오는 14일 까지다. 트리플팩은 ‘통밀 트위스트킹21’ 1개와 ‘인절미 트위스트킹21’ 2개로 구성 됐다. 제품 구성 변경은 불가능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할 수 있다.트리플팩 구입시, 결제금액의 0.5%에 해당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되고, 타 행사 타 쿠폰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