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스타벅스, 밸런타인 시즌 전용 신상품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2월 2일 17시 09분


코멘트
사진제공=스타벅스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밸런타인 시즌 전용 신상품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2일부터 전국 1,000여 개 매장에서 핑크와 민트의 부드러운 파스텔톤 색상과 하트 형상을 강조한 25종의 머그와 텀블러, 보온병 등의 밸런런타인 데이 전용 신상품을 출시한다.

또한, 밸런타인 데이 기념 초콜릿 상품인 ‘스위트 하트 초콜릿’을 비롯해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과 마롱(밤) 스프레드가 전용 디저트 컵에 층층이 담겨있어 스푼으로 떠먹는 ‘레이어 케익 고구마롱’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오는 8일까지 밸런타인 데이 상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시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를 교환할 수 있는 영수증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뷔페 드 갸또’ 컬렉션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뷔페 드 갸또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뷔페 드 갸또 컬렉션’은 맛과 멋을 모두 갖춘 럭셔리한 케이크 뷔페로 한 편의 동화와 같은 몽환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2017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뷔페 드 갸또 컬렉션’은 ▲뷔페 드 갸또 셀렉션, ▲뷔페 드 갸또 어쏘트먼트, ▲뷔페 드 갸또 하트 박스, ▲뷔페 드 갸또 어쏘트먼트 까레, ▲랩트 트뤼프 미니 하트 틴, ▲킵 세이크 하트, ▲럭셔리 박스 레드, ▲90주년 트뤼프 이다.

신세계사이먼,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 시행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발렌타인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전개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Love & Gift Specials) 에서는 ▲ 200여 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 커플 공연 티켓 증정, 핫초콜릿 증정, 손하트 인증샷 SNS 캠페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연인 및 배우자와 함께 낭만적인 쇼핑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셀렉토커피, 밸런타인데이 시즌음료 마시고 전시회 보러 가자!

셀렉토커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이 듬뿍 들어간 밸런타인데이 시즌 음료를 출시하고, 프로모션 음료와 함께하는 ‘스위트 SNS 이벤트(SWEET SNS EVENT)’를 진행한다. 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스윗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 후 본인의 SNS에 #셀렉토커피, #초콜릿 해시태그와 프로모션 음료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70명에게는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 중인 ‘아르데코의 여왕, 타마라 렘피카전’ 초대권(1인 2매)을, 30명에게는 셀렉토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