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에디션 ‘리본 패키지’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월 9일 15시 46분


코멘트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새해 스페셜 에디션 ‘리본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가 2017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별도의 포장 필요 없이 제품 라벨이 리본이 되어 마치 선물처럼 변하기 때문에 새해를 맞아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에게 건네며 마음을 표현하기 좋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국내 네티즌 및 SNS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500ml, 1.5L 페트(PET)로 출시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서울제약, 중동 의약품 시장 진출 본격화

서울제약이 중동 의약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서울제약은 9일 이란 제약사인 니칸 파마(Nikan Pharma)사와 저알부민혈증 개선제 ‘알리버현탁액’ 등 3개 품목에 대해 5년간 약38억원(313만 달러)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계약한 품목은 저알부민혈증 개선제 ‘알리버현탁액’, 신경통 완화제 ‘히르멘연질캡슐’, 상처 및 흉터 치료제 ‘스칼리스겔’ 등 3품목이다. 이번 계약체결에 따라 니칸 파마사는 이란 내의 허가 등록 및 수입, 유통을 담당하고 서울제약은 이란 식약처의 제품허가 등록 후 계약된 3품목에 대해 이란에 독점 공급하게 된다. 니칸 파마는 이란 니칸 그룹(Nikan Group) 의 계열사로 UAE, 터키, 한국, 러시아, 일본 등 6개국에 해외 지사를 보유한 다국적 제약회사이다.

현대약품, 드링크 음료 ‘블루베리 me’ 출시

현대약품이 블루베리 과즙이 함유된 드링크 음료인 ‘블루베리 me’를 새롭게 출시했다. 현대약품의 ‘블루베리 me’는 블루베리 특유의 상큼한 맛과 산뜻함이 특징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를 적용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으며,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BYC 쎌핑크, 정유년 맞이 ‘올레드 커플 란제리’ 출시

BYC의 패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올레드 커플 란제리 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올레드 커플 란제리 세트’는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사하면서 강렬한 레드 컬러에 반짝이는 소재의 메탈사 등으로 포인트를 줘 새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여성용 세트에는 반짝이는 메탈사 자수와 레이스 디테일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용 즈로즈 역시 올레드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아웃밴드 부분에는 골드 컬러의 쎌핑크 로고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피자알볼로, 모델 추천 이벤트 진행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SNS를 통해 피자알볼로의 새 얼굴이 될 CF모델을 추천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자알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접속해 참여자의 성별, 연령대, 추천 모델과 그 이유를 적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인피자L 시식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는 지난해 배우 이보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 ‘엄마의 마음을 배우다’라는 콘셉트로 TV CF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