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의약]남성에겐 자신감, 배우자에겐 행복을

  • 동아일보
  • 입력 2015년 11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삼진제약

지난해 한국성과학연구소와 리서치전문회사가 한국의 20∼50대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한국인 섹스리스 실태가 발표돼 화제가 됐었다. 이 조사에서 전체 응답자 10명 중 약 4명이 채 안 되는 37.9%가 ‘최근 2개월간 배우자와의 성관계 횟수가 월 1회 이하’라고 답했고 이 가운데 ‘성관계를 전혀 하지 않았다’는 응답도 12.8%나 됐다. 이렇게 원활하지 못한 성생활은 부부관계를 위협할 뿐만 아니라 삶의 질과 행복지수를 크게 떨어뜨릴 가능성이 크다.

만성 질환 및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성생활을 하고 싶어도 몸이 따르지 않는 고개 숙인 남성들 사이에서 최근 발기부전 치료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삶의 질을 높이고 즐거움을 주는 해피드러그(happy-drug)으로 남성들의 자신감 고취는 물론부이고부간 행복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삼진제약은‘Don‘t worry be happy(걱정 없이 행복하게)’란 슬로건으로 발기 지속성이 좋은 ‘해피롱(happilong), 그리고 빠르고 강력한 효과가 장점인 ‘해피그라(Happigra)’ 등 발기부전치료제 라인업을 갖춰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답하고 있다. 삼진제약이 최근 출시한 타다라필(Tadalafil) 성분의 해피롱은 남성과 배우자에게 행복(Happy)을 오랜 기간(long) 유지하도록 도와준다는 의미가 함축된 이름이다. 행복을 주는 발기부전치료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해피롱은 다양한 제형이 출시됐고 1회 복용 시 약효 작용시간이 36시간으로 길어 남성들이 상황이나 조건에 맞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매일 복용해 강력하고 지속적인 발기력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5mg 정제를 비롯해 분할선이 있고 필요 시 복용하는 10mg, 20mg 정제, 그리고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물 없이도 복용이 가능한 20mg 필름제형 등 4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마음 편하게 발기부전 치료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해피롱은 또한 식사에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고 음주 후 약물 흡수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제제다. 남성 자신감 및 성기능 개선 효과를 나타내 자연스러운 성생활을 돕는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2012년 출시한 해피그라(Happigra)도 꾸준한 인기다. 실데나필(Sildenafil) 성분의 해피그라는 음경해면체 혈관 확장과 발기 작용의 핵심 물질(cGMP)에 작용하는 발기 저지효소(PDE-5)를 강력히 억제해 성적 자극에 의한 음경의 생리적 발기기전을 강화하는 발기부전치료제다. 발기 강직도, 사정 시 쾌감 등 성기능 증가 효과가 뛰어나 현재까지 4000만 명 이상이 이 성분의 발기부전치료제를 복용할 정도로 대중적 인지도가 가장 높은 제제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긴 약효와 다양한 제형을 가진 해피롱, 강력한 발기력을 되찾는 해피그라는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성생활 능력을 회복시켜 성적 자신감 향상은 물론이고 삶의 질과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백연상 기자 baek@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