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Money&Life]‘에스라이트’ 3주년 맞아 무료수수료 이벤트
더보기

[Money&Life]‘에스라이트’ 3주년 맞아 무료수수료 이벤트

정임수기자 입력 2015-10-29 03:00수정 2015-10-30 11:2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가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인 ‘에스라이트(S-Lite)’ 개시 3주년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의 온라인 증권거래 계좌인 에스라이트는 수수료가 0.013%로 낮다.

하나의 계좌로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에서 제공하는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주식거래는 물론이고 다양한 금융상품에도 가입할 수 있다.


이번 무료 수수료 이벤트는 신한은행에서 에스라이트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기사

에스라이트를 생애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최대 3년간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좌를 개설한 뒤 아이디(ID)를 등록하면 1년간 수수료가 면제되고, 이벤트 기간 내에 100만 원 이상을 거래하면 추가로 2년 동안 수수료가 면제되는 식이다. 다만 제세금과 유관기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

올해 말까지 거래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6S, 주유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라이트 홈페이지(www.sli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에스라이트 개시 3주년을 맞아 온라인 주식거래를 무료로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과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에스라이트의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임수 기자 imsoo@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