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문화,편의,공원 등 생활편의시설 원스톱으로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

  • 입력 2015년 6월 8일 15시 47분


코멘트
슈퍼블록, 교통,문화,편의,공원 등 모든 생활편의시설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
입지여건 뛰어나 안정적인 임대수익으로 1순위 투자처로 선호


택지지구에서도 입지여건이 가장 좋다는 평을 받고 있는 슈퍼블록 내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인기가 높다. 슈퍼블록 내 수익형 부동산은 수요가 풍부해 환금성이 뛰어나고,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여기에 요즘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들게 웃돈까지 형성돼 투자자들에게 1순위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슈퍼블록은 입지 자체가 남다르다. 교통은 기본이고, 편의시설, 공원시설, 업무시설, 교육시설 등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인접해 있어 한번에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사상 최저수준의 금리 상황도 슈퍼블록의 수익형 부동산을 최고의 투자처로 돋보이게 하고 있다.

업계관계자는 “마곡지구의 경우 생활인프라를 누리기 용이하고 공항철도 마곡역(신설예정) 등 각종호재로 A급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부동산 투자에 있어 입지여건이 가장 중요한 만큼 슈퍼블록 내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불황에 강하고 호황엔 상승 탄력성이 좋아 투자대상으로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서도 입지여건이 가장 좋다는 평을 받고 있는 슈퍼블록(SUPER BLOCK) B4-1블록에서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 호텔’을 현재 회사 보유분에 한해 특별분양 중이다. 이 호텔은 지하 6층 ~ 지상 14층 전용면적 21~43㎡ 228실로 구성됐다. 지상 3층 ~ 14층에는 호텔이 들어서고,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특히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은 최근 발표한 공항철도 마곡역 개통(예정)으로 외국 바이어 및 관광객 흡수에 용이해 최적의 입지를 갖춘데다 기준금리도 사상최저수준인 1%대로 낮아지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7년 개통계획)이 도보권에 있는 더블 초역세권으로 이를 통해 서울역 15분대, 여의도 25분대, 강남권 40분대, 김포공항 5분대, 인천공항 4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때문에 비즈니스 수요자를 비롯해 국내,외 관광객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마곡지구에는 국내 R&D(연구개발)단지 중 최대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LG사이언스파크 (LG전자, LG화학, LG이노텍, LG유플러스 등 LG그룹 계열사 10개 연구소)를 비롯해 코오롱 컨소시엄, 롯데 컨소시엄, 이랜드 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넥센타이어, 에쓰오일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58개 기업체의 입주가 확정돼 배후수요도 충분하다.

또한 ‘라마다 앙코르 서울 마곡’은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50%무이자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확정수익을 1년차에는 5%, 2년차에는 6%를 보장해 준다. 또한 객실 개별 등기와 함께 호텔 계약자에 한해 호텔 무료숙박권, 레스토랑 조식이용 시 할인권 등도 일부 제공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 648-4 발산역 5번 출구 인근에 마련됐다.

문의 1899-9997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