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과 디테일이 다른 대단지 프리미엄 ‘동탄 헤리움’ 오피스텔

  • 입력 2015년 4월 27일 14시 08분


코멘트
▶동탄 마지막 오피스텔 힘찬건설의 동탄 헤리움

동탄 삼성반도체 화성캠퍼스 초입에 들어서는 ‘동탄 헤리움’ 오피스텔이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화성,동탄 일대의 삼성반도체 단지는 삼성반도체 6만5000여 명을 비롯해, DSR타워 2만여명, 동탄 테크노밸리 및 IT단지 6만5000여명, 한림대학병원 1천여명 등 약 15만명에 달하는 임대수요를 갖춘 최적의 임대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이에 도심형생활주택, 원룸주택, 오피스텔, 아파트 등 다양한 타입의 주택이 대거 들어서고 있다.이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형태는 최근 저금리 기조로 탄력을 받고 있는 오피스텔 상품이다.아파트에 비해 투자 수익률이 높고,원룸주택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리가 쉽기 때문이다.

힘찬건설이 분양하는 ‘동탄 헤리움’은 동탄1신도시의 마지막 대단지 오피스텔로 이목을 끌고 있다.지하 3층~지상20층 규모로 총 956실의 대단지를 자랑하는 ‘동탄 헤리움’ 오피스텔은 인근의 소형 오피스텔과 대비되는 남다른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동탄 대규모를 자랑하는 오피스텔답게 단지 내 공원 및 휴게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는게 특징이다. 앞서가는 외관 설계로 모든 세대가 채광이 좋도록 설계했으며 프라이버시 침해가 없도록 배치해 눈길을 끈다. 실내는 와이드 평면설계로 같은 평형 오피스텔에 대비해 최고 60cm이상 넓은 공간을 확보해 넉넉한 실내공간을 확보 했다.

풍부하고 다양한 옵션 또한 눈여겨 볼 요소다. 냉방기,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전자쿡탑 등 옵션이 갖춰진다. 아파트나 주상복합과 같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는 것 또한 ‘동탄 헤리움’의 강점이다. 지하 1층에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최상층에는 북카페와 비즈니스룸을 조성해 언제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대로변에 위치해 도보 이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삼성반도체 근무자는 교대근무 등으로 새벽에 도보로 귀가하는 경우가 많다. 화성인근 지역에서는 종종 안전사고가 일어나기도 해 특히 여성의 경우 더욱 주의를 요한다. 삼성반도체와 700m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CCTV와 가로등이 설치된 대로변의 ‘동탄 헤리움’은 여성들도 안전하고 빠르게 출퇴근이 가능함을 보장하고 있다.

우수한 교통여건 또한 자랑이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서동탄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 동탄IC가 인근에 위치해 고속도로 접근성도 좋다.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으로 이동도 편리하며, 봉담~과천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등 외곽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문의 031-891-690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