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행운 가득 설날 패키지’ 선봬

  • 스포츠동아
  • 입력 2015년 1월 26일 14시 07분


코멘트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도심 속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서울 시내 특급호텔에서는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그 중에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내·외부의 다양한 시설 이용은 물론 특별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야말로 행운 가득한 설날 패키지다.

행운 가득 설날 패키지는 ‘위시 유어 럭(Wish your Luck)’을 부제로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은 물론, 양 호텔 레스토랑과 단지 내 위치한 영화관, 아쿠아리움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메 타입과 실속 있는 패키지 이용이 가능한 컴포트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다.

또 을미년을 맞이해 양 모양 쿠키가 들어가 있는 복 주머니와 현장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디럭스룸과 수페리어룸을 예약하신 고객 중 양띠 해에 태어난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호텔 내에서 보다 고급스러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구성된 고메 타입은 호텔 대표 레스토랑에서 미식의 향연과 단지 내 위치한 영화관, 수족관 등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위해 대표 레스토랑 4곳(테이블 34, 하코네, 스카이 라운지, 아시안 라이브)의 책임 셰프들이 별도의 코스메뉴를 세심하게 구성했으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점심 또는 저녁에 한 해 제공될 예정이다. 아침 조식을 원할 경우 그랜드 키친과 브래서리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고객은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을 레스토랑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코엑스 단지 내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부티크 M 컴포트관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한 영화 관람권 2매(메가박스 부티크 클로즈업바 커피 이용권 2매 포함)와 도심 속에 펼쳐진 대자연의 신비를 만날 수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컴포트 타입은 호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프리미엄 상영관 부티크 M 컴포트 상영관에서 영화관람이 가능한 영화 관람권 2매(메가박스 부티크 클로즈업바 커피 이용권 2매 포함) 혹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중 하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타입의 패키지 모두 양 호텔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지하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캐주얼 쇼핑몰 파르나스몰의 스페셜 혜택을 담은 쿠폰북 등이 함께 제공되며,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을 위해 강촌 엘리시안의 스키 특별 우대권 등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영국 아드만 스튜디오의 숀 더 쉽(Shaun the sheep)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추후 패키지 재 구매시 2만원의 추가 할인과 추첨을 통해 2015년 여름 패키지 2박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클럽 객실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양 호텔에서 준비한 텀블러(3만원 5천원 상당)와 한 겨울 푸석해진 헤어에 수분을 공급해 줄 모로칸 오일 중 하나를 제공하며, 오후 2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과 클럽 라운지 및 피트니스 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15 행운 기원 설날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 고메 타입 29만 5천원부터 컴포트 타입 22만 5천원부터이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 고메 타입 28만 5천원부터, 컴포트 타입 21만 5천원부터(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2인 1실1박 기준)이다. 예약 및 문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02-559-7777/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02-3430-8888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