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가수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첫 번째 주자 낙점… ‘폴링’ 공개
더보기

가수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첫 번째 주자 낙점… ‘폴링’ 공개

동아닷컴입력 2015-01-22 14:52수정 2015-01-22 14:5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가수 박보람이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22일 정오 공개된 ‘하이드 지킬, 나’ OST 파트 1 ‘폴링(falling)’으로 박보람의 특유의 목소리를 자랑했다. 이번에 공개된 폴링(falling)은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21일 ‘하이드 지킬, 나’ 예고편을 통해 최초로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폴링(falling)은 지난 해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를 휩쓴 작곡가 이유진과 최근 가인, 투빅, 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노래 좋아요”,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박보람 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드라마 재밌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까칠한 구서진과 따뜻한 로빈(현빈 분), 두 가지 인격을 가진 남자와 사랑에 빠진 서커스단 단장 장하나(한지민 분)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