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만에 나온다! ‘홍천 오드카운티’ 모델하우스 오픈

  • 입력 2014년 11월 26일 11시 30분


코멘트
- 썬밸리그룹의 동광종합토건, 강원도 홍천에서 9년만에 분양되는 ‘홍천 오드카운티’에 주변수요자들 기대감 증폭
- 지역에서 보기 힘든 복합커뮤니티센터와 지상 주차장 최소화, 알파룸등 특화설계 눈길
- 12월2일(화)~3일(수) 양일간 청약접수, 9일(화) 당첨자발표, 15일(월)~17일(수)계약진행


동광종합토건이 강원도 홍천군에 9년 만에 대단지 새 아파트인 ‘홍천 오드카운티’의 모델하우스를 26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강원도 홍천군은 2005년 신성미소지움 아파트의 공급 이후 단지형아파트 공급이 전무한 지역으로 새 아파트 공급에 목말라 있는 지역이다.

이에 글로벌레저기업 썬밸리그룹의 동광종합토건이 홍천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홍천 오드카운티를 선보인다. 동광종합토건은 광교오드카운티, 여주오드카운티 등의 아파트를 공급했고, 설악썬밸리 골프리조트, 여주썬밸리CC, 여주온천, 동원썬밸리CC 등 다양한 레져시설도 운영하는 회사로 유명하다. 해외에서는 일본 아베CC, 일본 히고CC, 필리핀 클락 썬밸리리조트, 필리핀 클락오드카운티 등을 건설했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지하 2층~지상 18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604세대로 조성된다. 단지 앞으로는 홍천강이 흐르고, 뒤로는 남산을 품고 있어 우수한 조망권이 특징이다. 특히, 남향위주의 동 별 배치로 조망권과 일조량이 풍부하다.

홍천 오드카운티는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한 공원형 단지로 만들어진다. 단지 안에는 느티나무 쉼터 및 힐링정원인 피톤치드 마당이 생기고,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가 곳곳에 들어선다.

특히, 강원도의 추운 날씨를 고려한 지역특색에 맞춘 아파트설계가 눈길을 끈다. 지하1, 2층에 대규모주차장을 만들어 차량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지하주차장에서 세대 입구까지 엘리베이터로 출입이 가능한 주동통합형 설계를 통해 입주민들의 추위에 덜어주는 등 강원도의 추위에 대비한 특색있는 단지설계가 눈에띈다.

또한 홍천군에 공급된 아파트 중 최초로 복합커뮤니티센터를 도입해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아이들 학습을 위한 문고, 실버센터, 보육시설이 들어온다. 이에 더해 파인컬쳐프라자, 파톤치드 마당, 단지순환 산책로 등 휴게 공원을 조성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추구하는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다.

아파트 내부는 중소형 4베이로 구성되어 넓은 공간 활용 및 채광과 통풍, 일조권 확보에 탁월하다. 특히, 4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와 2개의 욕실로 꾸며져 입주민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일부 타입에는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59C, 84B) 설계가 적용되어, 게스트룸, 서재 등 취향에 맞게 맞춤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청약일정은 12월 1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화) 1순위, 3일(수) 3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하며, 9일(화) 당첨자발표 후 15일(월) ~ 17일(수)에 계약접수를 진행한다. 계약금은 2회 분할납부가 가능하며, 중도금무이자로 제공된다.

홍천 오드카운티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242-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1월 예정이다.

문의 033-433-5308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