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하나 건너면 분당••• 분당 전셋값으로 새집 갈아타자 ‘e편한세상 오포3차’ 11월 분양

  • 입력 2014년 11월 17일 10시 14분


코멘트
- 300m만 가면 분당… 분당생활권 공유하는 ‘e편한세상 오포3차 ’11월 분양 예정
- 오포에서 보기 드문 59~80㎡ 중소형으로만 구성, 총336세대 중 147세대 일반분양
- 견본주택 오픈 전까지 사업지에서 현장전망대 및 판교 분양홍보관 운영 중


대림산업이 이달 경기도 광주에서도 분당과 가장 가까운 광주시 오포읍에 ‘e편한세상 오포3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대림산업이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715-1번지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오포3차는 지하2층 지상15층, 7개동, 전용면적 59~80㎡로 총336세대 중 147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경기도 광주에서보기 드문 전체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을 뿐 아니라 분당과 인접한 오포읍 신현리, 능평리 일대에서 전용 60㎡이하 공급은 최초여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불어 이전에 공급된 e편한세상 오포1차, 2차와 함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높다.

◆ 저렴한 집값에 분당생활권 공유까지 가능해 분당,판교 대체주거지로 우뚝!
e편한세상 오포3차가 들어서는 광주시 오포읍은 분당과 바로 맞닿아 있는 지역으로 분당생활권이 가능하다. 분당 아파트의 입주 년도가 20년이 넘어가고, 판교 아파트 매매값이 고공행진을 하면서, 광주 오포지역은 분당과 판교의 대체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사업지는 분당에서 불과 300m정도 떨어져있는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집값은 분당 전셋값 수준으로 책정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주거여건도 좋다. 단지 인근으로 불곡산과 율동자연공원이 있어 깨끗한 공기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동국대 분당한방병원, AK플라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

◆실속 평면설계와 에너지 절감단지로 구성되어 실수요자 만족도 UP
e편한세상 오포3차는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가 돋보이는 아파트다. 이 단지는 낮은 용적률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전체적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꾸며진다. 내부는 대림산업만의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다. 뛰어난 단열설계 기술로 결로 발생을 줄이고, 모든창호를 이중창시스템으로 만들어 단열과 보온에 신경 썼다. 뿐만 아니라 대림산업만의 에너지 관리 시스템(EMS)을 통해 에너지 절약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단지 곳곳에는 200만 화소의 CCTV가 적용되었고, 10㎝ 더 넓은 주차공간도확보했다.

특히,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층간소음 방지에도 특화기술을 적용했다. 기준보다 10㎜더 두꺼운 30㎜의 바닥차음재를 사용하고,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거실이나 주방공간은 바닥차음재를 60㎜까지 두껍게 설치해 층간소음 방지 및 난방에너지 절약을 돕는다.

◆ 편리한 교통과 단연 돋보이는 프리미엄 학군!
사업지의 뛰어난 입지적 조건만큼 교통여건도 탁월하다. 분당(서현역), 판교IC에서 차량으로 15분, 율동공원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판교, 분당로 이동이 용이하고, 신분당선과, 분당~수서간 도로를 통해 강남접근도 편리하다. 특히, 판교까지 바로 이어지는 57번 국도가 단지 바로 앞을 지나가 이동성이 뛰어나다. 그 외에도 제2경부고속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의 개발도 활발하다.

주변에는 영유아부터 초,중,고 자녀들을 위한 학군이 잘 형성되어 있다. 숲 유치원으로 유명한 불곡산삼성숲유치원이 사업지 인근에 있고, 신현초 및 오포중학교(2016년)가 신설예정이다. 특히, 분당권 고등학교를 지원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광주 내에서도 학군 프리미엄이 높다.

한편, ‘e편한세상 오포3차’는 견본주택 개장에 앞서 현장전망대를 운영중이다. 현장전망대는는 입지 및 주변개발 상황, 실제 분당과의 거리, 입주 후 누릴 수 있는 조망권의 간접 체험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공인인증서를 지참하면 모의청약체험까지 할 수 있다. 현장전망대는 실제 아파트가 들어서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신현리 715-1번지에 운영중이며, 사전예약자의 경우 우선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판교 테크노밸리 수요자들을 위해 판교역 인근에도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분당구 삼평동 653번지 푸르지오 시티 1층에 마련된 홍보관에서는 e편한세상 오포3차의 청약 및 분양상담을 받을 수 있고 마찬가지로 사전예약자는 우선상담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역동 198-15번지로 경안중학교 인근이다.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031-762-0770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