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센트럴자이 분양 맞이 ‘간식,회식 지원’ 이벤트 실시

  • 입력 2014년 10월 1일 17시 43분


코멘트
서울시 중구 만리동 일대에 분양되는 GS건설의 서울역 센트럴자이가 10월 중 분양을 앞두고 있다. 분양을 목전에 두고 있는 서울역 센트럴자이는 직장인과 소규모 모임을 위한 간식,회식지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직장과 소모임 접수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선정자는 10~20만원 상당의 간식비 또는 회식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기간은 10월 6일부터 10월 24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매일 시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를 통해 서울역 센트럴자이는 브랜드 이미지 쇄신과 신규 분양 아파트 홍보에 적용할 예정이다.

서울역 센트럴자이는 중구의 새로운 ‘중심특권’을 누릴 수 있는 신규분양 아파트로 개발 단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지하철 2,5호선 충정로역, 1,4호선, 경의선, KTX, 공항철도(AREX) 서울역 등 5개역의 거점으로 충실한 역할을 수행해왔다. 한동안 주춤했던 북아현 뉴타운사업의 재개는 물론, 아현뉴타운 그리고 서계동 지구단위 계획 등 알찬 개발 스케줄로 그 전망은 더욱 밝다.

사업지 인근의 생활편의시설도 두텁게 형성됐다. 서울역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남대문 시장 등 국내 쇼핑의 메카이자 중축이 되는 인프라가 집결돼 있다. 손기정체육공원, 서소문근린공원, 효창공원 등 문화시설과 공원을 이용 할 수 있다는 점은 또 다른 자랑이다.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경기대, 숙명여대 등 국내 명문의 대학교와 환일고, 환일중, 봉래초 등을 도보로 통학 할 수 있어 학군에 대한 걱정도 없다.

손기정 기념공원, 서소문 근린공원, 효창공원 등 인근의 풍부한 녹지도 자랑거리다. 도보를 통한 공원 이용은 도심에서 느끼지 못하는 자연과의 친밀감을 통한 힐링을 제공한다. 서울역 센트럴자이 일부 세대에서는 남산조망이 가능한 특급 조망권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에도 녹지비율을 높여 쾌적한 단지생활이 가능 하도록 했다.

서울역 고가공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뉴욕의 명물 공원인 하이라인파크와 같은 형식의 공중공원이 조성 예정으로 매년 4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는 하이라인파크와 같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다. 이에 파생되는 관광객 등 유입인구의 증가는 사업지 인근의 문화, 상권의 발달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지하 5층~지상 25층 14개동 총 1341세대의 중소형 대단지를 이루는 서울역 센트럴자이는 대단지 아파트의 장점도 내재하고 있다. 단지 규모가 큰만큼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고 단지 내 조경 등도 잘 꾸며져 대단지의 주거 선호도가 높다.

한편, 서울역 센트럴자이의 분양은 10월 예정에 있으며 본 이벤트를 통해 높은 홍보효과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1644-3007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