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조카 진학 선물로 ‘디지털 기기’ 어때?

  • Array
  • 입력 2014년 2월 18일 07시 00분


디지털 기기가 진학을 앞둔 자녀나 조카에게 줄 선물로 각광받으면서 관련 기업들이 다양한 할인·경품 행사를 벌이고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X시리즈 렌즈교환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후지필름
디지털 기기가 진학을 앞둔 자녀나 조카에게 줄 선물로 각광받으면서 관련 기업들이 다양한 할인·경품 행사를 벌이고 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X시리즈 렌즈교환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후지필름
노트북·학습기·디지털 카메라 등 각광
입학 시즌에 맞춰 할인·경품 행사 다양


진학을 앞둔 자녀나 조카에게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까. 이맘때면 이런 고민을 하게 된다. 최근엔 디지털 기기가 새로운 시작을 맞은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 선물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특히 노트북이나 학습기, 카메라 등 실용적 디지털 기기가 선물로 제격이다. 이에 따라 관련 기업들은 다양한 입학 시즌 맞이 할인·경품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새 PC로 새롭게 시작하자

PC 제조사들은 신학기 맞이 판촉행사를 벌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2014 삼성전자 S아카데미’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PC와 프린터 등 최신 제품을 특별한 사은품과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LG전자도 3월 말까지 ‘2014년 LG PC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연다. 최신 PC를 바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따라 복합기와 블루투스 헤드셋, 유무선 공유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PC와 관련된 주변 기기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2월 한 달 동안 무선 포토 복합기 ‘MG3570’, 가정용 복합기 ‘MG2590’ 등을 1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도 3월31일까지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10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마트 학습기도 학생들에겐 좋은 선물이다. 위버스마인드는 28일까지 특별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졸업입학 축하 페스티벌’을 연다. 뇌새김 워드와 토크, 토익스피킹, 중국어 중 3가지 이상의 콘텐츠가 결합된 ‘페스티벌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48% 가격할인을 해준다. 또 ‘뇌새김 토크 웹’ 이용권과 가죽케이스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뇌새김’은 기기 하나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단어암기는 물론 영어회화, 중국어 회화까지 학습 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기다.

● 학창시절 추억 디카에 담다

진학해서 공부만 하는 것은 아니다. 학창시절의 새로운 추억을 쌓는 것도 중요하다. 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디지털 카메라.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카메라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3월9일까지 진행한다. DSLR 카메라 ‘D5300’ 또는 ‘D3300’을 구매한 뒤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서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하면 네파 윈드 재킷과 니콘 쌍안경 ‘ACULON T01’ 등의 경품을 준다. 무상서비스 기간연장은 3월12일까지며, 경품은 3월18일까지 선택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X시리즈 렌즈교환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 정품 케이스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기종은 X시리즈의 프리미엄 렌즈교환 카메라 ‘X-Pro1’, ‘X-E1’, ‘X-E2’, ‘X-M1’, ‘X-A1’ 5종이다. 카메라를 구매한 뒤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정품 등록하면 된다. 구매 기간은 3월16일까지며, 정품 등록은 3월23일까지 하면 된다.

올림푸스한국은 3월31일까지 카메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명품 사운드 브랜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바디 또는 12-40mm 렌즈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하만카돈 ‘소호’ 헤드폰을, ‘E-M5’ 바디 또는 12-50mm 렌즈킷 구매 고객에게는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백비트 고2’를 증정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트위터@kimyke76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