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걸스데이 혜리, ‘엠카’ 무대 위에서 쓰러져 실신…병원行
더보기

걸스데이 혜리, ‘엠카’ 무대 위에서 쓰러져 실신…병원行

동아일보입력 2014-01-16 20:01수정 2014-01-17 08: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걸스데이 혜리, '엠카' 무대 위에서 실신/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엠카운트다운' 무대 위에서 쓰러졌다.

혜리는 16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엠넷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 '섬씽'을 열창한뒤 그대로 무대에 쓰러져 실신했다. 이에 스태프가 혜리를 들쳐업고 급하게 병원으로 향한 상황이다.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혜리가 감기 몸살로 고생을 하고 있었다. 혜리가 무대에 오르겠다며 스케줄을 소화했는데 힘들었는지 무대에서 쓰러졌다. 우선 병원으로 급하게 후송됐으며 이후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걸스데이는 최근 '섬씽'으로 컴백한 뒤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관련기사

걸스데이 혜리 실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혜리 실신, 깜짝 놀랐다" "걸스데이 혜리 실신, 쾌차하길" "걸스데이 혜리 실신, 얼마나 힘들었으면" "걸스데이 혜리 실신, 안타깝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 걸스데이(민아 혜리 소진 유라), 비,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갓세븐(JB 마크 주니어 잭슨 영재 뱀뱀 유겸),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정준일, 로얄 파이럿츠(문 수윤 제임스), 김종서, 투송플레이스(송은이 송승현), 윤한, 럼블피쉬, 탑독(P군 키도 제니씨 서궁 곤 상도 호준 한솔 제로 비주 낙타 야노 아톰), 김경록, 블레이디(강윤 예지 티나 코코 수진), 원앤원 등이 출연했다.

이번주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동방신기가 걸스데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