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SBS연예대상’ 김민지 “박지성에 프러포즈 받았다” 깜짝 고백
더보기

‘SBS연예대상’ 김민지 “박지성에 프러포즈 받았다” 깜짝 고백

동아일보입력 2013-12-31 09:17수정 2013-12-31 10:0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SBS연예대상' 김민지/SBS
김민지 SBS 아나운서가 연인인 축구선수 박지성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30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3 SBS 연예대상'에서 아나운서 상을 수상했다.

MC 신동엽은 김민지 아나운서에게 "혹시 실례되는 질문이기는 하지만 프러포즈를 받았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김민지 아나운서는 "크리스마스 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어떤 프러포즈를 받았냐는 질문에 김민지 아나운서는 "대외비로 하고 싶다. 우리의 추억으로 가지고 싶다"며 구체적인 답변을 피했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김민지 아나운서는 박지성에게 영상편지를 통해 "오빠 안녕, 올해 많은 일이 있었는데 이렇게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상까지 받게 돼 기분이 좋다"라며 "앞으로도 서로 응원하며 사랑하자"고 마음을 전했다.

김민지 아나운서와 박지성 선수는 내년 5월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SBS 연예대상' 박지성 연인 김민지 수상소감, 진심으로 부럽다", "'SBS 연예대상' 박지성 연인 김민지 수상소감, 멋졌다", "'SBS 연예대상' 박지성 연인 김민지 수상소감, 결혼하는 구나", "'SBS 연예대상' 박지성 연인 김민지 수상소감, 축하한다", "'SBS 연예대상' 박지성 연인 김민지 수상소감, 행복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