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지현 ‘별그대’ NG영상, 능청연기에 김수현 ‘웃음 폭발’
더보기

전지현 ‘별그대’ NG영상, 능청연기에 김수현 ‘웃음 폭발’

동아일보입력 2013-12-22 20:40수정 2013-12-22 20:4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전지현 '별에서 온 그대' NG영상. SBS티브이잡스
배우 전지현의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NG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20일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천송이의 매력은 어디까지?"라는 제목의 NG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NG 동영상에는 극중 한류스타 천송이로 분한 전지현이 촬영장에서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다가 NG를 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전지현은 엽기 발랄한 캐릭터답게 도도, 청순, 섹시, 허당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상대배우 김수현과 전지현은 대사를 하다가 NG를 내면서 폭소를 하고 만다. 전지현의 집에 김수현이 찾아온 장면에서 두 사람이 눈을 맞추며 대사를 하다가 웃음이 나온 것.

관련기사

전지현의 능청스러운 표정에 김수현이 먼저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전지현은 "왜 그래. 근데 나도 웃겼어"라며 덩달아 폭소했다.

한편, 전지현과 김수현이 출연하는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전지현 NG영상, 너무 사랑스럽다", "전지현 NG영상, 귀엽고 예쁘다", "전지현 NG영상, 빵 터졌다", "전지현 NG영상,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와", "전지현 NG영상, 능청스러운 표정 웃기다", "전지현 NG영상, 김수현이랑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별에서 온 그대#전지현#김수현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