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나를 찾아서]베트남 나트랑 ‘빈펄리조트’

  • 동아일보
  • 입력 2013년 8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낙원이 눈앞에… 직항 전세기로 편안한 여행 만끽하세요

최근 가장 뜨고 있는 여행지로 떠나고 싶은 여행자, 쇼핑과 선택관광이 많은 여행에 싫증이 난 여행자, 혹은 여행을 떠나고는 싶지만 아이와 함께 가는 게 부담스러운 여행자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만한 여행지가 그 모습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다. 바로 나트랑이다. 가족 휴양지의 최적의 조건을 모두 갖춘 나트랑의 빈펄리조트를 소개한다.

‘나짱’으로 불리는 나트랑은 베트남의 주요 도시로 호치민에서 북동쪽으로 320km 떨어져 있다. 프랑스의 식민지배 시절 휴양지로 개발된 이래로 현재까지 유럽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고급 리조트들이 해안가를 따라 길게 늘어선 풍경은 특유의 이국적이고 우아한 정취를 자아낸다. 자연조건 역시 최적이다. 안정적인 기후, 적당한 습도, 깨끗한 해변, 수영하기 알맞은 수온은 나트랑이 고급 휴양지로 발전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여실히 증명한다. 6km에 달하는 천연 백사장의 완만한 해안선, 해안가를 마주한 크고 작은 섬들, 에메랄드 빛 바다가 만들어내는 풍경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마치 낙원에 발을 디딘 느낌이다. 휴양지뿐만 아니라 시내의 볼거리 역시 다양하다.

롱손사는 1896년에 건립된 사찰로 24m에 달하는 좌불과 나트랑의 멋진 해안선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1300년 동안 베트남을 지배한 참파 왕국의 가장 오래된 유적인 포나가르 사원 역시 놓쳐서는 안 될 볼거리다. 포나가르 여신의 제단이 있는 28m에 달하는 포나가르 탑은 규모는 웅장하지만, 면면을 살펴보면 섬세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나트랑은 베트남의 다른 도시를 경유해서 들어가야 했기 때문에 접근이 어려운 편이었다. 때문에 한진관광이 나트랑 직항 전세기를 운행한다는 소식은 더없이 반갑다. 한진관광이 운행하는 나트랑 직항 전세기 상품의 3가지 큰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는 편리함이다. 나트랑은 직항으로 인천에서 5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곳이다. 짧은 비행시간은 편하고 알찬 스케줄로 귀결된다. 또한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기존의 동남아 휴양지에 비해 한국 여행객들이 적다. 여유롭게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에게 충분히 매력적이다. 일정 마지막날에는 체크아웃을 한 후에도 리조트 내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저녁식사도 가능하다. 3박 5일이나 4박 6일의 일정을 꽉 채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조건이다.

둘째는 고급스러운 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이다. 휴양지 여행은 리조트에 머무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쾌적하고 안락한 시설이 최우선이다. 한진관광 전세기를 이용하면 동남아 지역 최대 규모의 물놀이 시설이 갖춰진 빈펄리조트를 이용하게 된다. 섬 하나를 리조트로 사용하는 이곳은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름다운 자연과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충분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최적의 여행지다. 빈펄리조트의 부대시설로는 초대형 워터파크와 수영장, 국내 유명 놀이공원 규모의 테마파크와 아쿠아리움이 있다. 리조트 전용 비치를 갖추고 동남아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은 섬 전체가 리조트이기 때문에 보트나 케이블카를 통해 입장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3D 영화관과 실내 게임장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이라면 리조트 안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각종 부대시설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셋째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진 18홀의 골프장이다. 가족여행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나트랑 바다의 아름다운 풍광을 등에 업은 빈펄리조트 골프장을 이용해 보자. 나트랑 특유의 하얀 모래를 담아 설계한 벙커와 파란 하늘의 조화가 아름답다. 라운딩이 끝날 무렵의 아름다운 석양은 라운딩의 피로를 말끔히 잊게 해 줄 것이다.

한진관광은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하여 나트랑 빈펄리조트 상품을 이용할 경우 첫째 어린이는 성인 요금의 50%, 둘째 어린이부터는 성인 요금의 80%의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다. 재미와 휴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여행이 될 것이다. 또한 한진관광은 다양한 단독 특전을 제공한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부분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어린이 할인 적용 역시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이다. 골프와 스파를 제외한 리조트 내의 부대시설은 무제한 이용할 수 있고 일정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원하는 날짜에 언제든 출발이 가능한 나트랑 전세기 빈펄리조트 상품은 한진관광 홈페이지(www.kaltour.com)와 전화(1566-1155)를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한진관광은 또한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허니문 상품도 판매 중이다. 럭셔리한 빈펄리조트의 풀빌라에서 즐기는 휴식과 리조트 안에서 다양하게 체험하는 액티비티는 둘만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허니문 문의 02-726-5535)

문유선 여행작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