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모태솔로’ 차유람 “공개연애는 안하겠다”
더보기

‘모태솔로’ 차유람 “공개연애는 안하겠다”

동아일보입력 2013-08-18 13:47수정 2013-08-18 13: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차유람 '모태솔로'/동아일보DB

당구선수 차유람이 온라인 연관검색어에 '모태솔로'가 검색되는 것을 언급했다.

차유람은 18일 오전 방송된 보도채널 YTN '김정아의 공감인터뷰'에서 '모태솔로' 연관검색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차유람은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됐다. 워낙에 아저씨들과 있다 보니 또래 남자친구들과 있는 것을 불편해 했다"면서 "그러다 보니 10대가 갔고 20대에는 선수생활을 했다"고 선수생활을 하느라 연애할 기회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실력 때문에 연애를 포기했냐'는 질문에 차유람은 "나는 뛰어난 선수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희생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면서 "남자만 안 만난 것이 아니라 친구들과 여행을 간 적도 없다"고 답했다.

관련기사

향후 '공개연애'에 대한 질문에는 "공개연애는 안 할 것이다"라며 "미리 얘기하겠다. 나중에 팬들이 배신감을 느낄까 걱정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차유람 '모태솔로' 이해 안 돼",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하길 바란다", "차유람 '모태솔로', 일하느라 연애를 못했구나", "차유람 '모태솔로' 마음만 먹으면 연애할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