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대표브랜드] 여명808, 애주가들의 필수

  • Array
  • 입력 2013년 4월 18일 03시 00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현장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건전한 음주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여명808은 한국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국내 최초 골대 옆 광고를 시작하였으며 전국 16개 지역의 축구장에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들에게 무료시음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애주가들의 입소문을 통해 많은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는 여명808은 대학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MT, 대학축제의 필수제품으로 대학생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으며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명808은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의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숙취해소용 천연차로 두통, 속쓰림, 갈증, 입냄새 등의 대표적인 숙취증상을 말끔히 해소할 뿐 아니라 간 기능 개선과 위점막 보호에도 효과가 있다.

808번의 수많은 실험을 거듭해 탄생한 발명품인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은 캔의 정면에 발명가의 사진을 넣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미국, 일본, 중국 등 세계 11개국에 특허가 등록되어 있는 세계 최초의 숙취해소용 천연차인 여명808은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뛰어난 효능과 더불어 웰빙, 로하스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천연차이다.

2007, 8년 전국편의점 협회 음료판매부분 2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등 수많은 국내수상과 세계 10대 발명전 석권 등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제품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세계 초일류 발명 특허 기업 주식회사 그래미는 숙취해소용천연차 여명808뿐만 아니라
건강증진용 천연차, 고지혈증 및 뇌졸중 치료, 아토피 치료제, 화상치료제, 탈모치료제, 100% 천연양념 등을 발명하며 인류생명 연장의 꿈을 실현하는 초일류 토탈 헬스 케어 기업입니다.
주식회사 그래미는 끊임없는 연구 노력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계 제일의 친환경 웰빙 기업으로 크게 성장 할 것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여명1004는 식물성 천연재료를 이용, 누구라도 안심하고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숙취해소용천연차로 현재 숙취해소용천연차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2~3배 향상시켜 숙취의 주원인인 acetaldehyde를 신속히 분해하는 놀라운 효과를 자랑한다.

가정을 위해, 미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하는 이들을 천사로 규정하고 이들 천사의 미래와 꿈을 지켜주기 위해 세계발명왕의 모든 정열과 정성으로 정직하게 만들었다는 여명1004는 온 세상의 애주가가 꼭 마셔야할 “숙취해소의 종결자” 라고 업체 담당자는 전한다.

여명1004는 음주전후에 얼음에 타서 나누어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음주 전에 마실 경우 평소보다 부담없이 술을 마실 수 있어 접대가 많은 직장인, 직업적으로 술을 마셔야 하는 천사들에게는 음주 전후에 꼭 마셔야하는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한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