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대구/영남 농촌체험] 친환경 감자 캐기와 물놀이로 추억 만들기
더보기

[대구/영남 농촌체험] 친환경 감자 캐기와 물놀이로 추억 만들기

입력 2009-07-02 19:15수정 2009-09-22 01:5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인터넷 쇼핑몰에도 농촌 체험 상품을 판매를 하는 곳이 늘어나면서 농촌을 체험하며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대구, 영남 지역에서 바비큐 시설을 겸한 감자캐기 행사를 하는 곳이 드물어 영남지역민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대구도시가스(대표이사 김영훈, 이종무)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유기농 쇼핑몰인 웰베이(www.welbay.com)와 아기전문쇼핑몰인 에브리데이그린(www.everydaygreen.co.kr)는 올해 1사분기중 “캘리포니아베이비, 뽀뜨드, 슈가버블, EM(이엠)활성액”등의 인기로 방문자가 급등하여 유기농쇼핑몰 랭키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친환경 재배 감자캐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감자캐기 체험장인 “아가원주말농장”은 대구도시가스 웰베이가 직영하는 주말 농장으로 대구 달성군 옥포면 기세리 79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는 5평기준으로 2만원이고, 참여인원 제한이 없으며, 호미, 삽 등 각종 농기구는 무료 제공된다.

웰베이 Mall운영팀 박향아 팀장은 “보통 5평 기준으로 20kg가량의 친환경 감자를 직접 캐서 집으로 가져 갈 수 있고, 부대시설로 원두막, 바비큐 시설, 연꽃 체험장 등이 있어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이 참여하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감자캐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친환경 유기농 쇼핑몰 웰베이(www.welbay.com)에서 참가비 2만원을 결제한 후 참여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행사는 7월 10일까지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예정이다. 또한 해당기간 동안 구매 전고객을 대상으로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사용 가능한 12,000원 상당의 “3Q(IQ/EQ/진로적성검사) 종합진단 검사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