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부동산시장 술렁...최고의 입지 일산아이파크 파격할인분양!!

  • Array
  • 입력 2013년 5월 10일 16시 33분


코멘트

세금감면까지? 일산아이파크 샘플하우스 방문만해도 경품이 팡팡!!


경기도 고양시 덕이지구에서 분양 중인 ‘일산 아이파크’가 성공적으로 분양 후 잔여분양건을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제시하며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4월 1일 발표된 양도세, 취득세 면제 부동산대책에 대한 아파트 분양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가운데, 최대수혜단지 일산아이파크가 성공적으로 분양 중에 있다.

한동안 움츠리고 있던 일산 아파트 시장이 기지개를 켜고 있다. 4.1부동산대책이 나온 후 아파트 값이 오를 것이란 기대감이 높아져서다. 실제, 지난주 일산 아파트값은 상승세로 돌아섰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일산은 그 동안 아파트 값 낙폭이 컸던 탓에 오름폭도 높을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준공이 완료되었으며,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올해 말까지 향후 5년간 양도소득세를 전액 면제 및 첫 주택 구입자에 한해 취득세를 완전 감면해주고 잔금을 선납할 경우 6.5% 금리 적용하여 추가 감면 혜택도 있어 내 집 마련의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계약자를 위한 혜택도 풍부하다. 우선, 일부 가구의 분양가를 3.3㎡ 당 최저 900만 원대까지 파격적으로 낮췄고,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최근 계약자 선착순 한정으로 자동차 '레이' 또는 황금열쇠 '50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일산 아이파크 샘플하우스에 방문하면 방문고객 대상으로 주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부동산 시장 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1등은 벽걸이TV, 2등은 로봇청소기, 3등 전자레인지를 주는 이벤트로 매월 둘째주, 넷째주에 추첨한다. 추가로 5월30일에도 방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냉장고, 2등 LED TV, 3등 김치 냉장고, 4등 드럼 세탁기를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에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을 걸어서 5분 내로 이동할 수 있고, 지난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등 서울 진출입이 50분대로 단축되었으며 또한 새 정부의 공약이었던 GTX 예산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조기 착공 가능성이 높아 일산아이파크에서 강남까지의 이동이 20분대로 줄어들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및 왕벚나무 가로수길 등이 조성돼 숲 속 같은 분위기에서 산책할 수 있으며, 허브카페, 워터가든, 그린필드 등 다양한 테마광장과 어린이 물놀이장 등도 설계됐다.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2011년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한 백송초를 비롯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 고양시립, 덕이도서관 등 최첨단 시스템과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교육환경이 돋보인다.

경기도 일산 킨텍스 주변에도 한류월드 내 테마파크, 복합쇼핑몰 및 99만㎡의 대규모 한류월드인 ‘원마운트’ 및 ‘엠블호텔이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또한 한화그룹의 ’아쿠아 플라넷’은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1.5배에 달하는 규모로, 올해 말 준공될 예정이라 향후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개발호재까지 겹쳐지면서 실수요자 뿐 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주목 하고있다.

일산아이파크의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에 전용면적 84∼175㎡ 총 1556가구의 대단지로써, 1블록 8개동 693가구, 5블록 9개동 863가구로 구성 되어 있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공급돼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로 내부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클래식한 스타일의 공간을 자랑한다.

분양문의 1577-2271

관련 홈페이지
http://www.i-park.com/ilsan/index.html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