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봄향기 알리는 지리산온천 인근 유명음식점 양미한옥가든

  • 입력 2016년 3월 15일 16시 37분


코멘트
산수유꽃축제를 즐기러 온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만점


매서운 겨울 추위가 지나가고 노란 산수유 꽃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이 맘 때쯤에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봄의 기운이 한걸음 앞으로 다가온 시기이다.

때문에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나 동료 등과 함께 삼삼오오 짝을 이뤄 전국 각지로 봄 여행이자 꽃구경을 떠나는 사람들도 상당수.

그 중에서도 전남 구례군 지리산 자락에 피는 산수유 꽃은 유난히 멋진 장관을 자랑해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이 꽃 절정기를 전후해 구례산 수유 꽃 축제를 찾아오곤 한다.

만약 아름다운 꽃을 구경하며 모처럼만에 따뜻한 봄 바람을 쐴 수 있는 구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구례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구례맛집 '양미한옥가든'을 기억해 두자.

구례산 수유 꽃 축제와 함께 봄 향기로 가득한 신선한 먹거리를 한 상 가득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단연 맛있기로 입 소문이 자자한 구례의 대표 맛집이다.

지리산온천맛집으로 지리산 온천랜드 인근에 자리잡아 해마다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만큼, 언제나 함께 둘러앉아 맛볼 수 있는 지리산 흑돼지와 산닭구이 등의 푸짐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흑돼지는 특유의 비린 맛이 없이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 인기가 좋고, 산닭구이는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미 그 맛은 KBS2 생생 정보통 등에 여러 차례 소개가 될 정도로 지역 현지인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유명한 구례 현지인 맛집이기도 한 곳.
더구나 이 맘 때쯤이면 구례산 수유꽃축제와 함께 구례대표 힐링 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어 꽃 구경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며 하루를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전남구례맛집으로 가족여행객은 물론 대규모의 동호회 및 단체손님들도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넓은 실내공간과 아름답게 가꾼 너른 마당까지 마련되어 있어 언제 떠올리더라도 행복한 지리산의 기억을 함께 가져갈 수 있다.

구례맛집추천 , 구례회식장소 등으로 워낙 유명하다보니 사전예약을 미리하면 더욱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단체인 경우 3일에서 1주일 전에 예약이 가능하며, 한 번에 100명 이상의 대규모도 한번에 수용이 가능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산수유꽃축제 기간과 맞물려 전국 각지에서 산수유꽃축제를 즐기러 오는 이들이 향기로운 꽃 축제도 마음껏 즐기고, 풍성하고 푸짐한 구례맛집에서 그 맛도 함께 즐긴다면 얼마나 좋을까.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