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소비자 금융]조흥은행 外 3건
더보기

[소비자 금융]조흥은행 外 3건

입력 2004-04-27 18:17수정 2009-10-09 23:5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새 마음으로 모시기’ 행사

조흥은행은 신용카드 해지 고객의 재가입을 위해 ‘새 마음으로 모시기’ 행사를 다음달 21일까지 실시한다. 은행거래가 우수한 고객에게는 △3개월간 현금서비스 수수료 30% 할인 △현금서비스 취급수수료 면제 △2∼3개월 무이자 할부 △할인쿠폰 제공 등 각종 수수료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신규 가입자도 △3개월간 은행거래 수수료면제(CD거래수수료 등) △이동통신 무료이용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세토 해외투자펀드’ 나와

외환은행은 한국 일본 중국의 상장지수 펀드에 분산투자하는 ‘삼성 베세토 해외투자펀드’를 28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세 나라의 상장지수 펀드에 30%를 투자하고 나머지 70%는 국공채에 투자해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게 특징. 가입기간은 1년 이상이고 최저 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 추가불입도 가능하다.

▼공직자 재산신탁 상품 선보여

하나은행은 공직자 및 기업체 임원이 보유하고 있는 유가증권 또는 부동산 등의 재산을 신탁 받아 관리해주는 ‘하나 청백리 신탁’을 판매 중이다. 가입대상은 공직자윤리법상 재산등록 및 공개를 요하는 공직자 및 기업체 임원 등이다. 수탁 대상 재산은 주식 채권을 포함한 유가증권과 부동산 등이며 최저 수탁금액은 △유가증권 1000만원 이상 △부동산은 관리신탁은 제한 없으나 임대차 관리신탁은 월 임대료 합계 1000만원 이상인 건물로 제한된다.

▼어린이 ‘뉴키즈보험’ 판매

신한생명은 CJ홈쇼핑 채널을 통해 어린이보험인 ‘뉴키즈보험’을 판매 중이다. 이 상품은 암 발생시 최고 4000만원, 재해로 장해를 입을 경우 최고 8000만원의 보험금이 지급된다. 또 어린이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는 폐렴, 천식 등 다발성 질환은 물론이고 골절과 화상에 의한 치료비도 보장한다. 태아부터 가입할 수 있고 만기에는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