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선미, 신곡명은 ‘날라리’…오묘한 티저 3종 공개
더보기

선미, 신곡명은 ‘날라리’…오묘한 티저 3종 공개

뉴스1입력 2019-08-19 08:15수정 2019-08-19 08:1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선미

가수 선미가 신곡 ‘날라리’(LALALAY)의 퍼스트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새 싱글 ‘날라리’ 퍼스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능동적으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 똑같은 가발 속 다른 컬러의 가발,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 등 감각적인 오브제로 선미의 아이덴티티와 주체적인 태도를 표현하며 선미의 새로운 도전을 암시했다.

이번 티저를 통해 베일에 싸여있던 선미의 타이틀 곡명 ‘날라리’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날라리’(작사 선미, 작곡 선미 프란츠)는 ‘사이렌’, ‘누아르’에 이은 선미의 자작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번째 월드투어 ‘워닝’(WARNING) 멕시코 투어 중에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이다. 퍼스트 티저의 오묘한 분위기와 ‘날라리’라는 제목이 주는 당당하고 강렬한 기운에서 선미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매력이 기대를 모은다.

선미는 매번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색깔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지난 2월부터 4개월간에 걸쳐 북미, 아시아, 유럽 18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 ‘워닝’(WARNING)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명실상부 ‘글로벌 K팝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주요기사

선미의 새 싱글 ‘날라리’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신곡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