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 49층 아파트, 대전 동구 스카이라인 바꾼다
현대건설이 대전시 동구 가양동 일원에 선보인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의 입주가 순항 중이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춘 데다 대전 동구 최고층 아파트로 향후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평가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지하 4층∼지상…
- 2025-04-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현대건설이 대전시 동구 가양동 일원에 선보인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의 입주가 순항 중이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춘 데다 대전 동구 최고층 아파트로 향후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평가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지하 4층∼지상…

지난해 개통된 GTX-A 노선 파주 운정∼서울역 구간의 수혜 단지로 수요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GTX-A 노선 파주 운정∼서울역 구간이 운행을 시작하면서 경기 북부 지역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에 출퇴근할 수 있어 파주 일대 거주자의 교통 편의성이 높아지고 삶의 질이 풍부해지고 있…

《DL이앤씨가 오는 5월 경기 부천시 대장지구에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은 부천대장 택지개발사업지구 A-5, 6블록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15층, 27개 동, 전용면적 46·55㎡,총 1640가구(A-5블록 952가구, …

‘풍무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4층~지상 28층, 9개 동, 총 7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65㎡A 267가구 ▲65㎡B 134가구 ▲75㎡A 59가구 ▲75㎡B 39가구 ▲75㎡C 23가구 ▲84㎡A 98가구 ▲84㎡B 100가구다. 단지는 교통, 교육, 편…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에 들어서는 ‘모아엘가 트레뷰 단지 내 상가’는 7호선 천왕역을 바로 앞에 둔 초역세권 입지로, 일평균 유동인구 2만3000여 명에 8,000여 세대의 주거배후 수요를 확보한 랜드마크 상가가 될 예정이다. 모아엘가 트레뷰 상가는 탄탄한 배후 수요와 풍부한 유동인구,…

최근 부동산 시장의 양극화가 심화되면서, 오피스텔 분양 시장에서도 계약자 유치를 위한 ‘혜택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가 파격적인 분양 조건을 앞세워 시장의 이목을 끌고 있다. 울산 최초의 단지형 고급 주거단지를 표방하는 ‘울산 에피트 스타시티’…

호텔식 서비스로 무장한 하이엔드 아파트가 30~40대 전문직 고소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이들이 하이엔드 아파트를 선호하는 이유는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며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리려는 욕구가 강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금호건설이 부산시 강서구 강동동 에코델타시티 24블록에서 공급하는 ‘에코델타시티 아테라’가 본격 분양에 나선다. 에코델타시티 아테라는 지하 2층∼지상 16층, 1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025가구로 조성된다.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 희소가치가 높은 전용 59㎡ 및 선호도 …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강원도 원주시 남원주역세권 A-2블록에 들어서는 ‘원주역 중흥S-클래스’의 본격 분양을 시작했다. 원주역 중흥S-클래스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5개 동, 전용 84㎡, 총 50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로는 △전용 84㎡A 379가구 △전용 84㎡…

분양가 상승으로 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부담감이 나날이 가중되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말 기준 전국 아파트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1900만4700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3.05%(219만4500원) 상승했다. 이 같은 분양가 상승의 핵심 원인은 원자재 가격…

두산건설컨소시엄(두산건설·GS건설·금호건설)이 4월 1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좌동 일원에 선보이는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의 1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대야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7층, 17개 동, 총 263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전…

롯데건설이 대전 동구 가오동에 짓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를 분양 중이다.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대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로 상징성과 희소가치를 동시에 갖춘 단지다. 롯데건설은 브랜드 프리미엄에 걸맞은 고품격 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했다. 입지적으로…

지하철 7호선 산곡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 ‘해링턴 스퀘어 산곡역’이 다음 달(4월) 분양 예정이다. 7호선을 통해 빼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췄고 풍부한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해 상반기 수도권을 대표할 ‘핫 플레이스’라는 평가다. 해링턴 스퀘…

글로벌 체인 리조트로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멤버십 ‘소노러스’와 ‘노블리안 블랙’ 회원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18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러스와 VIP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블랙은 멤버십 최초로 ‘직계가족 무제한 등재’와 …

‘얼죽신(얼어 죽어도 신축)’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최근 주택 시장은 신축 아파트 전성시대다. 수요자들의 신축에 대한 선호도가 이토록 높아진 원인은 무엇일까? 첫째, ‘실거주 가치의 극대화’다. 주차난과 노후 시설로 불편함이 큰 구축 아파트와 달리 신축 아파트는 최신 트렌드를 …

최근 수도권 골프장들의 높은 그린피와 불합리한 운영 방식이 논란이 되는 가운데 ‘제주 안달루시아 골프’ 멤버십이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수도권에서는 주말 골프 한 라운드 비용이 30만∼40만 원에 육박하고 회원권을 보유하고 있어도 예약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반해 안…

HDC현대산업개발이 미국의 구조설계 회사 LERA Consulting Structural Engineers(이하 LERA)와 함께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에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정성을 갖춘 구조설계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은 서울 용산구 한강로 3가 일대 …

우수한 직주근접 입지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양주용암 영무예다음 더퍼스트’가 잔여 세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에 소재한 ‘양주용암 영무예다음 더퍼스트’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7층까지 총 7개 동, 644세대로 조성되는 아파트다. 해당 단지는 59㎡~84㎡ …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일원에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반월당역 반도유보라’가 21일 주택전시관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했다. ‘반월당역 반도유보라’는 지하5층~지상28・29층 2개동, 전용84㎡ 총 14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 타입 선호도 높은 84㎡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택…

서울 강남 한복판, 반포 생활권에 고급 주거 시설이 공급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초구 일원에 짓는 ‘인시그니아 반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입지다. 고속버스터미널이 가깝고 반포 나들목을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특히 명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