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주택전시관 그랜드 오픈 전 품평회 실시

동아경제 입력 2020-05-15 09:00수정 2020-05-15 13:2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인천 서구 검암역세권에서 5월 29일 분양 예정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부동산 전문가 및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품평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트 푸르지오’ 주택전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가와 관심 고객들의 다양한 시각에서 오픈 전 마지막 점검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품평회에 참가하는 일반고객은 품평회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공식 분양 홈페이지에서 품평회 초청 이벤트 응모도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5월 12일~15일까지이며, 자세한 일정과 예약 방법은 당첨자들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품평회 방문 인원을 대상으로 손세정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주요기사

인천 서구 백석동 57-4번지 일대에 위치한 주택전시관에는 기본적인 유니트 관람뿐 아니라 입지와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단지 모형도와 광역 모형도가 마련돼 있다. 또한 타 분양 사업지와 차별화된 전체 단지의 가상현실(VR) 풀(FULL) 영상 체험도 가능하다.

특히 부동산과 기술이 결합된 ‘프롭테크(Prop Tech)’를 통해 약 3년 뒤 입주하게 될 단지 배치와 전경, 커뮤니티 시설, 4계절 조경 및 층별 조망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품평회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시간, 인원을 통제해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관람과 청약 상담이 가능하다. 주택전시관 야외 공원에서는 티 서비스를 제공해 대한민국 최초 휴양 리조트 도시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분양 관계자는 “휴양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여가시설이 들어서는 대한민국 최초 ‘휴양 리조트’ 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분양이 임박한데다 8월 이후 수도권 전역에서 분양권 전매제한이 강화되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번 주택전시관 품평회 초청 이벤트도 단 시간에 2배수 이상의 신청자가 몰렸다”고 말했다.

한편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최고 40층, 4805가구의 매머드급 대규모 단지로 오션뷰와 리버뷰를 한눈에 누리는 대한민국 첫번째 리조트 도시로 조성된다는 장점 때문에 올해 분양시장의 최대어로 손꼽히고 있다.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입지와 품질에서의 강점 외에도 각 분야 국내 최고 브랜드 기업과 손잡고 프리미엄 주거 명작을 선보인다. 먼저 시공능력평가 조경 1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舊 에버랜드)과 국내 아파트 단지 내 최초로 ‘미니 에버랜드’를 조성하고, 100만주에 가까운 꽃과 나무를 심어 단지 전체를 뒤덮는 ‘밀리언 파크'(Million Park) 등 고품격 조경을 선보인다.

LG전자와는 차세대 IoT기술을 적용해 수돗물 수질관리와 커뮤니티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입주민들에게 인천 최초 세 가지 테마를 가진 고품격 삼식(三食)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종로엠스쿨이 직영하는 학원은 입주민 자녀들에게 단지 내 학원가 등 프리미엄 사교육을 선보인다.

3년간 무상으로 운영될 ‘돕다(DOPDA)’의 컨시어지 서비스는 입주민 자긍심은 물론 아파트의 가치와 품격도 한 차원 더 높일 계획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 기본시설은 고급화했고, 도서관 내에 그리너리 라운지,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 연회장 및 연회장과 연계한 루프탑, 다양한 파티가 가능한 파티룸, 단지 조경공간과 어우러진 티카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게스트하우스 등도 적용된다.

1∙2단지를 거쳐 공항철도 검암역까지 5분 간격(출퇴근 시간 기준)으로 운행하는 순환 셔틀버스(총 6대)도 제공하며, 1단지 정류장에서 셔틀버스 탑승시 검암역까지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특히 셔틀버스 6대는 5년간 무상 운영된 후 단지에 기증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