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2’ 강예원, 스마일 입고 김숙·전소미·공민지와 ‘미소’…“옷 얼마주고?”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7-03-09 11:56수정 2017-03-09 14: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강예원 인스타그램 사진
‘언슬2’에 출연하는 배우 강예원이 가수 전소미, 공민지 그리고 개그우먼 김숙과 과거 함께 찍은 사진이 재조명됐다.

강예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소미, 공민지, 김숙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고 “우리집서 행복하자”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언슬2)’에 출연하는 강예원, 전소미, 공민지, 김숙, ‘언슬2’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강예원은 김숙과 함께 ‘스마일’ 원피스를 입어 시선을 끌었다.

팬들은 “옷 귀여워요 딱 내 스타일”, “언슬2 멤버들 다 너무 좋아”, “옷 얼마주고 샀어요?”, “옷 탐난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주요기사
한편 9일 방송될 ‘언슬2’에는 강예원, 전소미, 공민지, 김숙과 함께 모델 홍진경과 배우 한채영이 보컬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과거 방송을 통해 10년 전 성대결절을 진단 받았다고 밝힌 강예원이 해당 방송 미션인 걸그룹 도전을 포기 하지 않을 지 관심이 모인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