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캐세이패시픽, 3만5000피트 상공서 즐기는 수제맥주 개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3월 2일 10시 32분


코멘트
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항공
사진제공=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패시픽, 세계 최초로 3만5000피트 상공에서 즐기는 수제맥주 개발

3만5000피트 상공에서도 고품질의 수제 에일맥주를 맛 볼 수 있게 됐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세계 최초로 높은 상공에서도 즐길 수 있는 수제맥주 ‘벳시 비어(Betsy Beer)’를 자체 개발해 승객들에게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캐세이패시픽의 첫 번째 비행기 ‘더글라스(Douglas) DC-3 ‘의 이름인 ‘벳시(Betsy)’를 따 최초의 의미를 더했다.

캐세이패시픽은 수제맥주 벳시 비어(Betsy Beer)를 3~4월간 홍콩과 영국 런던의 히드로, 개트윅 그리고 맨체스터 구간을 운항하는 항공편의 일등석과 비즈니스석 승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캐세이패시픽을 이용해 영국을 방문하는 한국 승객들도 홍콩-영국 구간에서 벳시 비어를 즐길 수 있다.

벳시 비어는 전통적인 에일맥주 제조 방법과 기내의 고도, 압력, 소음 등 다양한 환경에 의해 미각이 둔화됨을 고려한 과학적 연구를 토대로 10% 높은 탄산화 과정을 거쳐 높은 상공에서도 지상에서와 같이 최상의 맛을 냈다.

티몬, 황금연휴 맞아‘전국민 빨간날’ 기획전

티몬이 ‘전국민 빨간날’ 기획전을 열고 5월과 10월 황금연휴 기간 해외, 국내 여행 상품의 특가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직 황금연휴 기간 계획을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유럽, 대양주까지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들은 근로자의 날과 석가탄신일, 어린이날이 있는 5월의 첫 주와 추석과 한글날이 있는 10월 연휴에 출발이 포함된 상품이다.

2일부터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총 110여종의 해외여행 상품, 50여종의 제주도 상품, 100여종의 국내와 숙박 상품 등 총 260여 종의 여행상품이 판매된다. 기획전과 함께 일자별 소량의 옵션만으로 진행하는 황금연휴 한정 상품도 진행된다. 2일 황금연휴 한정상품은 태국과 방콕, 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중국 장사/장가계 5일/6일 황금연휴출발 패키지, 사이판 켄싱턴 4박5일 패키지이다.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스프링 에디션 출시

조지아 고티카가 봄을 맞아 ‘조지아 고티카’ 스프링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조지아 고티카’ 스프링 에디션은 기존 패키지에 진달래, 벚꽃 등 만개한 꽃이 담긴 디자인으로 화사한 봄 분위기를 더했다. 봄 기운 가득한 패키지가 꽃이 흩날리는 모습를 연상시켜 따뜻해진 날씨에 늘어난 봄 나들이 객이나 봄 기운 가득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조지아 고티카’의 스프링 에디션은 기존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70ml와 대용량 390ml로 제공된다.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 출시 기념 이벤트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리얼 니트로(EDIYA Real Nitro)’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퀴즈는 빈칸 채우기로 정답은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독특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유명한 인천 네스트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1명)과 조말론 향수(20명), ‘이디야 리얼 니트로커피’ 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KT멤버십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2일부터 K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멤버십 고객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전국 카페베네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아메리카노 등 제조 음료와 빙수 메뉴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KT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이루어지며 타 쿠폰, 타 행사, 타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KFC, 신메뉴 ‘타코 후라이’ 출시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맛과 비쥬얼이 인상적인 신메뉴 ‘타코 후라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타코 후라이’는 남미 대표 메뉴인 타코의 특징을 살린 메뉴로 KFC만의 특별한 코팅 비법을 통해 씹는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후렌치 후라이가 매콤한 살사 소스와 어우러져 더욱 깊이 있는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옥수수로 만든 타코쉘을 함께 제공해 고소한 맛과 영양은 물론, 씹을 때 나는 ‘바사삭’ 소리가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 만족스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