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대표 아들 고윤, 이승기 문채원과 인증샷 공개…영화 ‘국제시장’ 무슨 역?

동아경제 입력 2015-01-05 15:17수정 2015-01-05 15:2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무성 대표 아들 고윤. 사진=고윤SNS
김무성 대표 아들 고윤, 이승기 문채원과 인증샷 공개…영화 ‘국제시장’ 무슨 역?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의 아들 고윤이 이승기 문채원과 함께 찍은 사즌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연출부로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고윤은 2013년 KBS 2TV ‘아이리스2’로 데뷔 했으며, 드라마 ‘호텔킹’과 ‘미스터백’에 출연했다.

고 윤은 이번에 개봉한 영화 ‘국제시장’에 출연했으며, 앞서 지난해 SNS를 통해 “두 커플. 고윤, 리지, 문채원, 이승기 영화 ‘오늘의 연애’ 청춘쌀롱 홍대”라는 글과 함께 이들과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한 것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특히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영등포의 한 극장에서는 고윤의 아버지인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국제시장’을 관람한 후 아들의 연기 실력에 대해 “여러분이 판단해 달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편 영화 ‘국제시장’은 평생 단 한 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 없는 ‘덕수’를 중심으로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윤제균 감독이 연출하고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가 주연을 맡았다. ‘국제시장’은 개봉 16일째인 새해 첫날 누적 관객수 600만 명을 넘어섰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