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오프라인 매장도 톡톡튀네

  • Array
  • 입력 2012년 9월 14일 17시 00분


개성 강한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받았던 대표 여성의류 온라인쇼핑몰 스타일난다(www.stylenanda.com)가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써 해외 디자이너 직수입 브랜드, 뛰어난 퀄리티의 자체제작 상품과 검증된 코스메틱 라인 등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스타일난다 상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한 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쇼핑몰로는 이례적으로 플래그쉽 스토어로 첫 오프라인 매장의 문을 연 스타일난다는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 당일인 오늘 자정까지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상품을 30%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오전 11시에 방문한 1,000명과 저녁 7시에 방문한 500명의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CONCEPTEYES 제품(립스틱, 매니큐어, 하이라이터, 틴트 등)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 ‘스타일난다 위드 보그걸 게러지세일’를 통해 ▲비욘드 클로젯 ▲스티브 제이 앤 요니피 ▲GEON.J ▲폴 앤 앨리스 ▲프리마돈나 ▲KYE ▲유즈드 퓨쳐 ▲TALK/SERVICE ▲미수 아 브흐브 ▲마가린 핑거스 ▲그레이스 레이먼트 ▲S=YZ ▲모스카 ▲SURREAL ▲BUT NICE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핑과 공연이 어우러진 스타일난다만의 개성넘치는 오프닝 파티도 기대된다. 몽구스, 하우스룰즈, 유키라 엑쎔의 유명 뮤지션과 실력파 디제이들이 참여해 개성파 고객들의 만족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