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Array|뷰티

[더우먼동아 스타 뷰티] ‘베이글녀’ 한그루 공개 “예쁜 가슴 만드는 운동법&립포인트 메이크업”

입력 2011-11-02 15:40업데이트 2011-11-02 17:34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이글녀’ 한그루. 깨끗한 피부와 탄탄한 몸매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녀가 추천하는 웨이트 운동법과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노하우 공개.


1 나의 피부는… 우윳빛 피부 or 태닝 피부

피부가 하얀 편인데 소녀K촬영을 위해 태닝을 했어요. 그리고 야외 촬영을 많이 하다 보니 더 탄 것 같아요. 구릿빛 피부도 건강미 있어 보여 좋아요.


2 나의 피부 타입은… 건성 or 지성
메이크업 후에는 콤팩트와 기름종이를 필수로 가지고 다녀야 해요. 연예인은 더 많은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사실 그렇지가 않아요. 시간도 부족하고 늘 메이크업 상태로 밤샘 촬영도 잦다보니 맨얼굴로 지낼 시간이 거의 없거든요. 그래서 저는 틈나는 대로 팩을 하면서 홈케어에 신경 쓰고 있어요.


3 홈케어 베스트는… 마스크 팩 or 워시오프 팩

바쁜 스케줄 때문에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마스크 팩을 선호해요. 차에서도 할 수 있고 자기 전에도 간단히 하고 따로 세안 없이 잘 수 있으니까요.
특히 화이트닝 라인을 중점적으로 사용하죠.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것보다 햇빛에 착색된 곳을 밝게 하거나 다크서클을 환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것같아요.
4 메이크업에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베이스 or 색조
베이스가 잘돼있어야 색조 메이크업이 예뻐 보이더라고요. 진한 화장보다는 누드 메이크업에 립 포인트를 주는 것을 좋아하죠. 립스틱을 좋아하는 편이라 쇼핑을 가면 립스틱부터 보고 사람을 만나도 립스틱 색깔을 유심히 살펴보는 습관이 있을 정도예요.
평소에는 틴트를 즐겨 사용해요. 전체적으로 펴 바르기보다는 안쪽에만 발라서 생기 있게 포인트를 주고 바깥쪽은 립글로즈로 글로시하게 표현하면 얼굴이 훨씬 화사해보이죠.
5 좋아하는 운동은… 유산소 or 웨이트
유산소 운동은 혼자 하기에 심심하고 지루한 느낌이죠. 그래서 저는 웨이트 운동을 즐겨해요. 원하는 신체 부분을 선택해 운동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단기간에 효과도 나타나고요.
특히 여성분들에게는 가슴운동을 추천해요. 가슴골이나 가슴 라인이 예뻐야 옷맵시가 살아나거든요. 혼자 운동을 할 때는 덤벨을 들고 바닥에 편하게 누운 뒤 양팔을 벌렸다가 모아주죠. 팔은 ㄴ자 형태로 유지하고요. 매일 꾸준히 하면 효과가 좋아요.
글·박해나<더우먼동아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사진·이기욱<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스위트숲 02-3442-0220 플라스틱아일랜드·썰스데이아일랜드 02-545-5134 포에버21 02-6900-6261 예스비 02-542-0385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