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Tugboat Fish&Chips”등 검증된 미국 ‘E-2투자비자’ 사업체 소개

입력 2011-08-12 16:25수정 2011-08-12 16: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국의 ‘E-2투자비자’는 적은 투자비용으로 배우자와 만 21세 미만의 자녀들이 미국에 동반 입국이 가능하며 미국에서 사업체를 유지하는 동안은 횟수에 제한 없이 미국에 영구 체류가 가능한 비자 프로그램이다. 특히 영주권자나 시민권자와 동등한 무료 공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자녀 교육을 위해 이민을 생각하는 학부모로부터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E-2비자 취득의 필수 조건인 적합한 사업 아이템을 찾지 못하여 생각은 굴뚝 같으나 중도 포기하는 것이 현실이다. 실제로 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도 자녀 교육, 영주권자의 혜택 등을 생각하면 꼭 가야 할 것 같은데 막상 현지에 가서 무슨 일을 하고 살아야 하나 하는 것이 가장 큰 고민거리로, 이는 미국 ‘E-2투자비자’ 뿐만 아니라 미국 이민 또는 캐나다 이민을 생각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공통된 고민거리 이기도 하다.

이러한 환경에서 이민법인대양(대표: 김지선, www.dyimin.com)은 오랫동안 검증된 수익성 높고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체를 소개하고 있어 E-2비자 취득 희망자는 물론 다른 카테고리의 이민 희망자들에게도 희소식이 되고 있다.

“Tugboat Fish & Chips”


주요기사
이민법인대양이 자신 있게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Tugboat Fish & Chips’ 는 1992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19년간 31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2011년 8월 중 국내 런칭을 앞두고 있는 패스트 씨푸드(Fast Sea Food)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다.

미국, 영국, 캐나다 등지에서 햄버거와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생선튀김과 감자튀김을 주 메뉴로 다양한 메뉴와 소스를 개발하고 100%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여 미주 지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Tugboat Fish & Chips”는 한국에서 해외로 이주하는 이주민을 위한 가맹점 사업에 대하여 ㈜이민법인대양과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Tugboat Fish & Chips’는 초기 점포 설립 비용 외에는 로열티 등의 본사에 추가로 지불하는 비용이 없고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며 아이템 자체가 남녀노소 인종에 관계 없이 모두 좋아하는 음식으로 폭넓은 수요층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는 사업아이템이다.

또한 본사로부터 경영지도, 조리기술 전수, 마케팅 지원, 사후관리 서비스 등의 사업체 운영에 관한 모든 노하우를 전수 받게 된다. 현재 미국 새크라멘토 한미 상공회의소 회장을 맡고 있는 ‘Tugboat Fish & Chips’의 창업주가 직접 성공적인 창업과 운영에 대하여 컨설팅도 진행하여 준다.

한편, 이민법인대양은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사업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Tugboat Fish & Chips’외에도 ‘Berry Yogurt Combination Store’와 ‘HOLLA Wireless’ 프랜차이즈 사업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Berry Yogurt Combination Store’ - 정수 및 요거트 복합 판매 매장

‘Berry Yogurt Combination Store’는 생활필수 아이템으로 경기의 영향에 크게 좌우되지 않는 정수매장과 최근 웰빙 바람을 타고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수익 아이템인 요거트 매장의 결합으로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사업체이다.

‘Berry Yogurt Combination Store’ 는 초기 시설에만 투자하면 사실상 다른 투자가 필요 없고 재고 부담이 없으며 시설유지비가 거의 들지 않는 등 여성 또는 고령자도 사업운영이 가능한 전망 있는 사업체이다.

HOLLA WIRELESS - 선불폰(Prepaid Phone) 사업

HOLLA WIRELESS 선불폰 비즈니스는 미국 현지 이동통신사인 SKYVIEW와 H20 Wireless의 통신 사업에 대한 Master dealership을 가지고 선불폰 및 SIM Card등을 판매하는 대리점이다.

미국은 우리나라와는 달리 거의 모든 할인점과 편의점, 전자제품 판매점에서 선불폰을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2009년도에 이미 미국 이동통신 가입자 2억8천5백 만 명중 선불폰 가입자가 5,440만 명을 넘어서 5명중 한 명꼴로 선불폰을 이용하고 있다. 또한 신규가입자의 3분의 2가 선불폰 가입자일 만큼 선불폰의 인기가 선풍적이다.

HOLLA WIRELESS는 개통절차가 매우 간단하고 요금체계가 매우 세분화 되어 있어 소비자의 다양한 옵선 선택이 가능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필요한 만큼 통화하고 쓴 만큼만 내는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사업체이다.

이민법인대양은 8월 27일(토) 오전 11시에 ‘E-2 투자비자’관련 특별 세미나를 역삼동 본사 사무실에서 실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이민법인대양 소속 미국 변호사가 직접 사업체 소개 및 미국 비자와 영주권 취득 관련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민법인대양의 세미나 및 미국/캐나다 관련 비자, 영주권 취득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홈페이지 또는 무료 전화 상담을 통해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민법인대양 / 02-556-7779 / www.dyimin.com / 미국 변호사, 캐나다 시민권자 직접 상담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