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위해 준비했어,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 ‘페미라이드’

  • 입력 2009년 2월 3일 09시 29분


다른 달보다 날짜는 적지만 그 어느 때보다 행사와 이벤트가 많은 달이 2월이기도 하다. 입학식, 졸업식, 발렌타인데이까지... 축하해 줄 일도, 챙겨야 할 선물도 많다. 혹시 여자친구나 아내, 딸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 ‘페미라이드’는 어떨까.

▲ 아빠가 딸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세지 '페미라이드 세정제'

예전 같으면 엄두도 못 냈겠지만 요즘은 딸의 첫 생리를 축하하기 위해 아빠가 딸에게 장미꽃과 생리대를 선물하는 시대다. 센스 있는 아빠라면 대학교, 혹은 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딸을 위해 페미라이드 세정제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항상 어린 줄만 알았던 딸이 어느덧 훌쩍 커 숙녀가 되었다면 페미라이드 세정제는 여성으로서 당당하고 자신 있는 삶을 살아가라는 뜻으로 아빠가 보내는 든든한 응원의 메시지가 될 것이다. 페미라이드 세정제는 여성의 시크릿 존 청결을 유지해 주는 제품으로 여성이라면 당연히 신경써야할 부위를 관리해 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 첫 출발을 위한 선물 '페미라이드 기획세트'

만나기만 하면 장난치고, 우스개 소리 하나에도 배꼽이 빠져라 웃고 떠들던 나의 여자친구가 이제는 어엿한 사회인이 된다. 여자친구의 졸업과 사회 첫 진출을 축하하기 위한 선물을 사기 위해 둘러봐도 마땅한 제품이 없다면, 페미라이드 기획세트를 건네보자.

사회 초년생이 되면 첫 직장생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조직에서 적응해야 하는 긴장감 때문에 스트레스가 극도에 달하게 된다. 여성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신체 컨디션이 떨어지게 되면 시크릿 존부터 이상 증세를 보이기 시작한다. 갑작스럽게 냉이 많아지거나, 가려움증이 생기기도 하고 이를 방치할 경우 악취를 동반한 질염으로 발전되기도 한다. 미혼 여성의 경우 산부인과 가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평소에 시크릿 존 청결과 보습에 관심을 기울여 예방하는 것이 좋다.

페미라이드 기획세트는 세정제와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다. 세정제는 샤워 시 이용하며, 에센스는 물기를 닦아낸 후 발라준다. 페미라이드 세정제는 염증을 예방하고 피부에 자극 없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영양, 보습효과까지 준다. 또 페미라이드 에센스는 미국 FDA에서도 승인 받은 제품으로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세포 재생력과 수렴작용을 촉진하는 능력이 있다.

출산을 한 여성의 경우 출산 후 손상된 질을 빠른 속도로 회복시켜 주는 역할도 하므로 출산을 앞둔 아내에게 선물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경우 시크릿 존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질염, 질건조증 등 각종 여성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 발렌타인데이, 나의 그녀를 위한 특별한 선물 '페미라이드 미스트 에센스'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날, 발렌타인데이. 그녀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겠다며 벌써부터 초콜릿 만드는 법을 익히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을 예약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인다. 센스 있는 남성이라면 여자친구, 혹은 내 아내에게 받기만 할 것이 아니라 그녀를 위한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마련해 보자.

페미라이드에서 새로 출시된 ‘페미라이드 미스트 에센스’는 기존 에센스와 달리 스프레이 타입으로 일일이 손으로 바르기 번거롭거나 꺼려지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페미라이드 에센스와 마찬가지로 미스트 역시 젖산을 함유하여 질 내 적정 산도조절 기능(pH 4.0미만)이 있으며 HME(천연약초추출물)가 함유되어 항균 보습, 영양, 청결작용을 한다.

또 하나의 중요한 기능이 여성의 시크릿존에 나타날 수 있는 악취를 살짝 변환시켜 좋은 향기로 바꾸어놓는다는 점이다. 자신의 체취를 그대로 두되 나쁜 냄새만 인체 친화적으로 바꾸기 때문에 냄새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이라면 하나쯤은 있는 것이 좋다.

페미라이드는 기획세트로는 물론, 세정제와 에센스 또는 미스트 등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구매는 페미라이드 홈페이지(www.femiride.com, 02-3444-1175), 인터넷 쇼핑몰 G마켓, 옥션, 디앤샵, 11번가 등에서 가능하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