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단신]'스페인 프로축구 독점중계' 외

입력 2003-12-04 18:40수정 2009-09-28 04:0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스페인 프로축구 독점중계

iTV(경인방송)는 7일부터 이천수 선수(레알 소시에다드)와 호나우두, 베컴, 지단(이상 레알 마드리드) 등이 뛰고 있는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 경기를 독점 중계한다. iTV는 이날 새벽 3시반 레알 소시에다드와 베티스의 경기를 처음으로 위성 생중계하는 것을 시작으로 주말마다 레알 소시에다드와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 ‘English TV’ 무료채널 전환

케이블 위성 영어교육전문 방송 ‘English TV’가 8일부터 무료 채널로 전환된다. 1년간 유료로 서비스되던 이 채널은 ‘Kids 잉글리시’ ‘토익/토플’ '비즈니스 영어‘와 수학, 과학, 우주과학과 관련된 BBC의 다양한 교양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 일본 애니 ‘울프스 레인’ 방영

일본 애니메이션 ‘카이보이 비밥’을 제작한 ‘본즈’사의 최근 작품 ‘울프스 레인(Wolf’s Rain·월 오후 8시)’이 케이블 애니메이션채널 투니버스에서 8일 첫방영된다. ‘카우보이 비밥’에서 각각 극본과 음악을 담당했던 노부모토 케이코와 칸노 요코가 참여한 이 작품은 25부작으로 일본 후지TV에서 1월 방영됐다. 폐허가 된 미래의 도시를 배경으로 주인공들은 인간의 모습을 한 늑대들로, 이들이 늑대 사냥꾼에게 쫓기며 ‘잃어버린 낙원’을 찾는 것이 줄거리다.

조경복기자 kathycho@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